경인통신

경기도의회 최지용 위원장, '6회 경기언론인연합회 의정대상' 수상

이영애기자 | 기사입력 2016/12/18 [13:22]

경기도의회 최지용 위원장, '6회 경기언론인연합회 의정대상' 수상

이영애기자 | 입력 : 2016/12/18 [13:22]
경기도의원 경기언론인연합회 의정대상 시상식 (410).jpg

경기도의회 최지용(화성시 2선거구) 여성가정교육협력위원회 위원장이 16일 오후 2시 30분 경기도의회 4층 소회의실에서 열린 '6회 경기언론인연합회 의정대상' 시상식에서 의정활동 우수부문 의정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최 위원장은 왕성한 입법 활동과 도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현장 활동 등 다방면에서 모범적인 의정활동을 통해 지방자치와 지방의회 발전에 기여한 공로가 인정됐다.
이날 시상식에는 경기도의회 정기열 의장과 김호겸 부의장, 경기도 강득구 연정부지사, 수원시 도태호 2부시장, 동료 의원, 가족·지인 등 200여 명이 참석해 수상의 기쁨을 함께 나눴다.
최지용 위원장은 수상소감을 통해 "도민 여러분의 작은 목소리 하나하나까지도 귀 기울여 듣고 언제나 도민의 입장에서 생각하는 도민의 공복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항상 초심을 잃지 않고 도민 여러분께서 주신 성원과 지지에 보답하는 모범적인 의원이 될 것을 약속드린다”고 밝혔다.
지난 2011년 발족해 올해로 6회째를 맞는 경기언론인연합회 의정대상 시상은 경인데일리, 투데이경제, 경기데일리, 경기경제신문, 농촌여성신문, 경인투데이뉴스, 경인저널, 오산인터넷뉴스, PBS평택방송, 에코피아뉴스, 경인통신, 시사인경제 등 도내 12개 언론사로 구성돼 매년 공정하고 투명한 의정활동을 펼친 도내 광역의원들과 시·군 기초의원들을 선정·시상하고 있다.
최.jpg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