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통신

‘렛츠런 워터 아케이드’에 재밌는 건 다 모였다!

물놀이·게임기·호러 체험… “날려라 역대 최강 무더위!”

조홍래 기자 | 기사입력 2017/07/02 [20:16]

‘렛츠런 워터 아케이드’에 재밌는 건 다 모였다!

물놀이·게임기·호러 체험… “날려라 역대 최강 무더위!”
조홍래 기자 | 입력 : 2017/07/02 [20:16]
(단신3) 렛츠런워터아케이드 메인포스터.jpg

한국마사회(회장 이양호) 렛츠런 파크 서울이 야간경마 시즌을 맞이해 1일부터 두 달간 게임을 테마로 하는 렛츠런 워터 아케이드페스티벌을 선보인다
가족나들이 고객을 위한 어린이 플레이존부터 연인들을 위한 호러이벤트까지 다양하게 준비돼 있다.
렛츠런 워터 아케이드는 야간경마 시즌을 맞아 일몰 이후에도 일상을 잊고 맘껏 즐길 수 있도록 늦은 시간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토요일에는 낮 1230분부터 저녁 9시까지, 일요일에는 오전 11시부터 저녁 7시까지 이번 축제를 즐길 수 있다.
축제기간 렛츠런파크 서울을 방문하면 입장과 동시에 중문광장에서 12m 길이의 웰컴 미스트 터널이 시원하게 맞아준다.
해피빌 놀라운지 옆 잔디광장은 행사 메인 공간으로 다양한 게임이벤트와 푸드트럭이 방문객들의 오각을 만족시켜 준다.
어린이들을 위한 워터슬라이드와 에어바운스부터 팩맨, 갤러그 등 추억의 비디오 게임기까지 740여종의 다양한 게임기가 설치돼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요소들이 풍성하게 준비돼 있다.
일몰 이후에는 더욱 특별한 이벤트들이 기다린다.
해가 지고 나면 행사장의 모든 불이 꺼지고 적색 조명만이 켜진다. 뒤이어 호러 분장을 한 요원들이 등장하는 깜짝 이벤트로 더위를 날려준다.
솔밭정원에서는 LED 의자가 점등돼 무더위에 지친 방문객들에게 힐링 경험을 선사할 준비를 하고 있다.
렛츠런 파크 서울관계자는 렛츠런파크 서울은 경마와 함께 다양한 즐길 거리가 항상 준비돼 있다이번 렛츠런 워터 아케이드를 통해 고객들의 더위에 지친 몸과 마음을 즐겁게 해드리고 싶다고 전했다.
입장권은 현재 티켓몬스터(ww.ticketmonster.co.kr)에서 ‘0원 쿠폰 이벤트를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렛츠런 워터 아케이드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kra.co.kr)와 인스타그램 계정(@letsrunpark_seoul)을 참고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