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통신

화성도시공사, ‘2017년 꿈나무 수영대회’성료

최우수 선수에 이채은(상봉초5)·신정민(도이초6) 어린이, 우수선수로 장원영·박주연 어린이

이영애기자 | 기사입력 2017/07/02 [20:40]

화성도시공사, ‘2017년 꿈나무 수영대회’성료

최우수 선수에 이채은(상봉초5)·신정민(도이초6) 어린이, 우수선수로 장원영·박주연 어린이
이영애기자 | 입력 : 2017/07/02 [20:40]
수영대회-1.jpg

경기도 화성도시공사(사장 강팔문)2일 화성국민체육센터와 그린환경센터의 어린이회원들을 대상으로 ‘3회 꿈나무 수영대회를 개최했다.
160여명의 선수들이 참가한 이번꿈나무 수영대회는 화성시 화성국민체육센터와 그린환경센터 수영장을 이용하는 어린이들의 꿈을 키워주기 위해 개최됐으며 자유형과 배영, 평영, 접영, 개인혼영, 발차기 등 6개 종목에서 선의의 경쟁이 펼쳐졌다.
이날 수영대회에서 최우수 선수에 이채은(국체, 상봉초5)·신정민(그린, 도이초6) 어린이, 우수선수로 장원영(국체박주연(그린) 어린이가 차지했다.
수영경기 외에도 온 가족이 즐기는 다양한 행사가 마련됐다.
행사 참가자의 한 부모는 자녀의 기량과 재능을 발견하고 북돋아주는 자리가 돼 기쁘다대회 이후 수영에 더욱 열정을 가지고 즐기게 될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강팔문 화성도시공사 사장은 이번 대회를 통해 화성도시공사 체육시설을 이용하는 회원들의 만족도와 생활체육의 저변확대에 도움이 되길 바라며 이용하는 회원에게는 자부심과 어린이에게는 꿈과 희망을 줄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공사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체육행사를 통해 화성시민의 건강한 생활과 생활체육의 발전을 위해 시민들과 함께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수영대회-3.jpg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