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통신

권칠승 더불어민주당 화성(병) 국회의원 후보, 유튜브 통해 공식 출마선언

16일, ‘코로나19’ 확산 방지 위해 ‘건릉’에서 기자회견 방식 아닌 ‘유튜브’ 통해 출마선언

이영애 | 기사입력 2020/03/17 [00:31]

권칠승 더불어민주당 화성(병) 국회의원 후보, 유튜브 통해 공식 출마선언

16일, ‘코로나19’ 확산 방지 위해 ‘건릉’에서 기자회견 방식 아닌 ‘유튜브’ 통해 출마선언
이영애 | 입력 : 2020/03/17 [00:31]

 

권칠승 의원.jpg
권칠승 국회의원

 

[경인통신=이영애 기자] 권칠승 더불어민주당 화성시() 국회의원 후보는 16일 유튜브 권칠승사이다채널(https://youtu.be/_HUIjHHqp2A)과 각종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제21대 총선 출마를 공식 선언 했다.

 

이날 권 후보는 최근 코로나19’의 확산 방지를 위한 더불어민주당의 비대면 선거운동 지침에 따라, 통상의 기자회견 방식 출마선언이 아닌, 유튜브 채널과 SNS 플랫폼을 통해 공식 출마를 선언했다.

 

권칠승 후보에 따르면 왜곡된 정치구조와 부패한 정치세력을 타파하기 위한 정조의 개혁의지 계승의 뜻으로, 경기 화성시 화산동에 위치한 정조의 묘인 건릉을 제21대 총선 공식 출마선언 장소로 결정했다.

 

권 후보는 나라를 나라답게, 화성의 더 나은 변화! 진심을 다해 1합니다라는 슬로건과 함께 이 날 랜선 출마선언을 통해 화성은 변화해온 4년이 있으나, 앞으로 더 도약할 4년이 있다문재인정부의 성공과 화성의 더 나은 변화를 위해 제21대 총선에 출마한다고 각오를 밝혔다.

 

권칠승 후보는 출머영상을 통해 화성시는 교육과 보육, 교통과 안전 인프라, 사회적 약자들을 보듬는 공공시스템, 여성과 어르신, 청년들을 위한 사회안전망이 지속적으로 구축돼야 한다중소기업소상공인 지원기관과 산학협력형 일자리 창출도 필요하고, GTX-C노선, 신분당선 연장, 군 공항 이전 등 국가적 현안도 많이 있다. 능력과 경험에 진심이 더해져야 가능할 것이라는 청사진을 밝혔다.

 

권 후보는 이어 이번 선거는 국민의 안전과 건강마저 정쟁의 도구로 삼아 사실을 호도하는 세력과 일본의 부당한 경제보복에도 말 한마디 제대로 못 하는 세력을 심판하는 선거다. 뚜벅뚜벅 개혁을 완성하고 민생 최우선으로 나아가야 한다처음 마음 그대로, 더욱 겸손하게 의정활동에 충실하게 임하고 제21대 총선에서 압도적 승리로 보답하겠다고 총선승리에 대한 의지를 밝혔다.

 

권칠승 후보는 현 지역구 국회의원으로 삼성그룹 공채 28김대중 대통령후보 대선기획단 민주당 중앙당 당직자 노무현 대통령 청와대 행정관 경기도의회 예결위원장 문재인 국회의원 정무특보 등 중앙·지방·행정·입법·정당·기업을 모두 경험한 후보로, ‘잠자는 아이 확인장치 설치 의무화 법대표발의 등 민생 입법활동 통해 입법 및 정책개발 최우수 국회의원상수상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