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통신

화성시어린이문화센터, 여름방학 맞이 특별전 연다

오는 27일부터 여름방학특별전‘에코히어로’운영

박주희 | 기사입력 2021/07/19 [15:14]

화성시어린이문화센터, 여름방학 맞이 특별전 연다

오는 27일부터 여름방학특별전‘에코히어로’운영
박주희 | 입력 : 2021/07/19 [15:14]

[경인통신=박주희 기자] 경기 화성시어린이문화센터가 여름방학을 맞아 특별전과 이벤트를 준비했다.

 

여름방학특별전 에코히어로는 유아부터 초등학생까지 아이들이 직접 에코히어로가 되어 생활 속 탄소발자국을 지우는 미션을 수행하며 미로를 탐험하는 체험형 전시로, 오는 27일부터 내달 22일까지 운영되며, 어린이문화센터 키즈체험관 이용객에 한해 입장이 가능하다.

 

또 키즈체험관을 이용하고 자신의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기념품을 증정하는 나의 여름방학 이야기 N 꿈이 있다!’이벤트도 준비됐다.

 

오는 23일부터 내달 22일까지 키즈체험관을 방문해 자신의 꿈과 관련있는 체험관을 엽서에 담아 촬영한 뒤 SNS에 해시태그 #화성시어린이문화센터와 함께 올리면 20명을 선정하며, 당첨자는 831일 어린이문화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다.

 

신순정 화성시아동보육과장은 체험객의 불편이 없도록 방역수칙 준수에 만전을 기할 것이라며 코로나19로 지친 일상에 잠시나마 아이와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공간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어린이문화센터는 이번 이벤트 외에도 오는 11월까지 매월 마지막 주마다 경기도 문화의 날프로그램으로 어린이 인권을 소재로 한 인형극 키트 모두와 친구 상상극장40명에게 증정한다.

 

키트는 화성시어린이문화센터 홈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신청가능하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