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통신

황수영 경기도의원, ‘베스트 도의원’, ‘의정활동 우수 도의원’ 선정 3년 연속 2관왕 영예

이영애 | 기사입력 2021/12/10 [10:12]

황수영 경기도의원, ‘베스트 도의원’, ‘의정활동 우수 도의원’ 선정 3년 연속 2관왕 영예

이영애 | 입력 : 2021/12/10 [10:12]
황수영 경기도의회의원

 

[경인통신=이영애 기자] 경기도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황수영 의원(더불어민주당, 수원6)이 경기도청공무원노조의 ‘의정활동 우수 도의원’에 이어 2021년 전국공무원노조 경기도청지부․경기도통합공무원노조의 ‘베스트 도의원’에 선정돼 작년에 이어 2년 연속 2관왕의 영예를 안게 됐다.

황수영 의원은 올 한해 경기도의회에서 군림하지 않고, 경청하는 태도, 지역구의 소외받는 사람들을 위한 의정활동, 직원에 대한 존중으로 경기도청 공무원들의 추천을 받아 ‘베스트 도의원’에 선정됐다.

또 미래지향적이고 창조적인 정책대안 제시, 높은 도덕성으로 공익 추구, 도민을 위한 소신 있는 정책 결정, 공정하고 투명한 의정활동 추진으로 ‘의정활동 우수 도의원’에 선정됐다.

황 의원은 문화와 예술, 체육 진흥 및 관광산업 발전을 위한 의정활동을 하면서 도내 문화 발전에 기여했으며, 지난 11월 진행된 2021년 문화체육관광위원회 행정사무감사에서 날카로운 지적과 합리적 대안을 제시하는 등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치고 있다.

황 의원은 “베스트 도의원 수상은 경기도청 공직자분들께서 직접 평가하고 선정해주셨기 때문에 더욱 뜻깊다”며 “남은 임기 동안 공직자분들과의 소통을 통해 도민의 실생활 속 불편함을 해소하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