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통신

화성시인재육성재단, 인권경영위원회 외부위원 공개모집

인권분야 전문가, 인권단체 경력자, 협력기관 및 이해관계자, 주민 등 총 4명 모집

박주희 | 기사입력 2022/03/03 [11:30]

화성시인재육성재단, 인권경영위원회 외부위원 공개모집

인권분야 전문가, 인권단체 경력자, 협력기관 및 이해관계자, 주민 등 총 4명 모집
박주희 | 입력 : 2022/03/03 [11:30]

 

[경인통신=박주희 기자] 경기도 화성시인재육성재단이 인권경영위원회 외부위원을 지난 2일부터 전격 모집 중에 있다고 밝혔다.

인권경영위원회는 재단의 인권경영 관련 중요정책, 인권영향평가, 인권침해행위 사건에 관한 사항 등을 심의·의결하며, 내부위원 3인과 외부위원 4인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인권경영위원회 외부위원 모집인원은 4명이며, 지원 자격은 공고일 현재 △대학교수, 변호사, 노무사 등 인권관련 분야 전문가 △인권(여성, 장애인, 노동 등) 분야 단체 등에서 경력이 있는 자 △재단 협력기관 및 이해관계자들을 대표할 수 있는 자 △인권분야에 관심이 있는 지역주민 중 하나 이상에 해당하는 자이다. 

임기는 위촉일로부터 2년이다.

공고와 접수 기간은 2022년 3월 2일 9시부터 3월 25일 18시까지로, 지원 서식과 제출서류는 화성시인재육성재단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지원 접수는 방문, 우편 또는 이메일로 가능하다. 

합격자 발표는 2022년 4월 8일 홈페이지 공지 및 개별통지 예정이다.

김태호 화성시인재육성재단 대표이사는 “재단에서는 인권경영위원회 구성을 통해 기관 내·외부에 인권존중 문화를 형성하고 화성시민 행복에 기여하는 신뢰받는 교육재단 이라는 경영이념을 실현하고자 한다”며 “인권 관련 지식과 경험이 풍부한 분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