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통신

화성시청소년수련관 빙상장,"2022년 4월 빙상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화성 시민 대상 스피드 및 피겨 강습 프로그램 개설

박주희 | 기사입력 2022/03/23 [21:55]

화성시청소년수련관 빙상장,"2022년 4월 빙상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화성 시민 대상 스피드 및 피겨 강습 프로그램 개설
박주희 | 입력 : 2022/03/23 [21:55]
화성시청소년수련관 빙상장

 

[경인통신=박주희 기자] 경기도 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 화성시청소년수련관은 오는 4월 빙상 프로그램 수강생을 모집한다.

지난해 리모델링으로 보다 쾌적하고 안전한 환경을 갖춘 유앤아이센터 빙상장은 프로그램 정비를 통해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한다.

새롭게 개설된 심화강습은 청소년과 어린이를 대상으로 한 반당 5명 정원으로 집중적인 개별지도가 이뤄지며, 자세 교정, 실력 향상에 초점을 뒀다.

단기특강은 7세부터 전 연령을 대상으로 하며 기초반부터 상급반까지 구성돼있어 실력에 맞는 반을 선택하면 된다. 

 

종목은 크게 스피드와 피겨로 나뉘며, 흥미에 따라 선택할 수 있으며, 수강생은 선택한 종목에 맞춰 개인 스케이트를 지참해야 한다. 

이번 빙상 프로그램은 화성시민, 화성시 내 직장인과 학생 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화성시청소년수련관 빙상장 관계자는 “2022년 동계 올림픽의 영향으로 많은 시민들이 빙상스포츠에 관심을 가지게 됐다"며 "화성시청소년수련관의 빙상 프로그램 참여를 통해 많은 분들이 빙상스포츠에 흥미를 느낄 수 있는 계기를 갖고, 이를 통해 건강한 여가 생활을 보낼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단기특강은 오는 25일부터 27일까지 온라인으로 접수하며, 심화강습은 30까지 상담 후 선착순 접수로 진행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