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통신

(창간 축사) 이재정 경기도교육감

교육은 ‘희망’을 만드는 일, 경인통신은 품격 높은 언론문화 창달

경인통신 | 기사입력 2015/10/08 [19:24]

(창간 축사) 이재정 경기도교육감

교육은 ‘희망’을 만드는 일, 경인통신은 품격 높은 언론문화 창달
경인통신 | 입력 : 2015/10/08 [19:24]
이재정교육감200.jpg▲ 이재정 경기도교육감

 
참신하고 빠른뉴스 경인통신창간 2주년을 경기교육 가족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경인통신은 그동안 품격 높은 언론문화 창달과 지방자치 발전을 위해 헌신해 왔습니다.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정론직필의 정도를 걸어오신 임직원 여러분을 비롯한 기자 여러분의 노고에 경의를 표합니다.
또한 교육자치 시대를 맞이하여 현장중심, 학생중심 교육을 향해 힘차게 도약하고 있는 경기교육의 성장과 발전을 큰 관심과 사랑으로 성원해 주신데 대해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경인통신의 이러한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우리 경기교육은 보편적 교육복지와 경기혁신교육을 확대해 가고 있습니다.
또한 학교문화 혁신으로 세계 교육 선진국과 어깨를 나란히 하면서 대한민국뿐만 아니라 세계 교육을 선도해 나가고 있습니다.
교육은 희망을 만드는 일입니다.
우리 학생들에게 어떠한 희망을 만들어주느냐 하는 것이 교육의 가장 큰 본질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러한 의미에서 모든 학생들이 꿈을 키우고 성장하는 학교, 더불어 즐겁게 공부하는 행복한 학교에 대한 소중한 꿈이 차근차근 실현되는 경기혁신교육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배움에 대한 열망으로 반짝이는 학생들의 눈빛, 가르침에 대한 기쁨으로 충만한 선생님이 계시는 즐거운 학교 현장을 만드는 길을 늘 여러분과 함께 하겠습니다.
경인통신 창간 2주년을 거듭 축하드리며, 임직원과 애독자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함께 하길 기원합니다.
고맙습니다.
 
2015108
경기도교육감 이 재 정
  • 도배방지 이미지

사람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