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2/inswave/ins_news-UTF8-PHP7-2023/sub_read.html on line 3
‘경기농산물’ 설 선물로 ‘최고 자~나!':경인통신

경인통신

‘경기농산물’ 설 선물로 ‘최고 자~나!'

시중가 대비 최대 53%할인…다양한 경품행사

이영애 기자 | 기사입력 2014/01/12 [10:12]

‘경기농산물’ 설 선물로 ‘최고 자~나!'

시중가 대비 최대 53%할인…다양한 경품행사
이영애 기자 | 입력 : 2014/01/12 [10:12]
설 선물 G마크로 알뜰하게 미리 준비하세요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을 앞두고 경기불황과 각종 물가 상승으로 고민하는 이들을 위해 경기도와 경기농림진흥재단이 다양한 설 선물을 준비하고 소비자들을 기다리고 있다.
경기농림진흥재단이 준비한 경기도 농특산물로 선물하기캠페인에 참가한 농가들은 곡류, 과일, , 버섯, 축산 등 도지사가 인증하고 소비자단체가 검증한 G마크 등 경기 우수농특산물을 시중가보다 최대 53% 특별 할인된 가격으로 한시적 공급할 예정이다.
G마크 농산물과 31개 시군 추천의 농산물이 49개 업체 150여개 상품이 5000원대부터 30만 원대까지 다양하게 마련돼 있으며 전 품목이 직배송된다.
우체국 쇼핑몰 경인지역 G마크관에서는(http://mall.epost.go.kr) 고사리, 도라지 등의 나물류와 동태전, , 한우 등 명절에 소비가 많은 농산물을 중심으로 시중가보다 최대 30%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특히 홍삼액, 한우세트, 가평 잣 등 다양한 경기지역 특산품이 특가로 선보인다.
더불어 22일까지 G마크 퀴즈 및 경기농산물 구입 고객 추첨을 통해 홍삼세트, 김 등 다양한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서울광장과 수원고양성남 하나로클럽내 ‘G마크관에서도 설 맞이 행사가 풍성하게 열린다.
오는 17일부터 19일까지 3일간 서울에서 열리는경기도 G마크 직거래 장터에서는 오미자청, 한과·약과, 산삼막걸리, 식혜 등을 생산농가가 직접 판매, 시중가의 최대 40% 할인된 금액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또 경기도 농산물이 상시 판매되는 수원고양성남 농협하나로클럽 내 G마크관에서도 오는 23일부터 27일까지 5일간 설맞이 판촉전이 개최된다.
이번 판촉전은 이벤트성 행사를 대폭 축소, 실제 경기농산물 구매자들에게 혜택을 최대화할 수 있도록 준비됐으며 경품 응모권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30만원 상당의 경기농산물 지급 등 총 400명에게 경품이 지급된다.
설 선물세트 주문 마감기한은 오는 22일까지이며 주문은 재단 농업마케팅부(031-250-2753)로 하면 된다.
카탈로그는 경기농림진흥재단 홈페이지(www.ggaf.or.kr) e-브로셔 바로가기 서비스를 통해 볼 수 있다.
경기농림진흥재단 김정한 대표이사는 한해를 시작하는 설을 맞이해 동료, 이웃과 가족에게 경기우수농특산물로 나눠 보시길 바란다값싸고 믿을 수 있고 다양한 가격대의 농특산물이 많이 준비돼 있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