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2/inswave/ins_news-UTF8-PHP7-2023/sub_read.html on line 3
제4회 경기한의가족 축제 한마당 열려:경인통신

경인통신

제4회 경기한의가족 축제 한마당 열려

안혜영 경기도의회 부의장, “난임부부 문제는 개인이 아닌 사회가 함께 풀어가야 할 과제”

이영애 | 기사입력 2018/10/21 [17:19]

제4회 경기한의가족 축제 한마당 열려

안혜영 경기도의회 부의장, “난임부부 문제는 개인이 아닌 사회가 함께 풀어가야 할 과제”
이영애 | 입력 : 2018/10/21 [17:19]

[경인통신=이영애 기자] 4회 경기한의가족 축제 한마당이 21일 안양 신성고등학교에서 펼쳐졌다.

 

격년제로 열리는 축제한마당에는 윤성찬 경기도한의사회 회장, 박광은 경기도한의사회 명예회장, 최병준 수원시한의사회 회장 및 박광온 더불어민주당 최고위원 등이 참석해 경기한의가족들과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경기도의회 안혜영 부의장(더불어민주당, 수원11)은 축사를 통해 안 부의장은 심각한 인구절벽, 저출산 문제와 고통받는 난임부부의 문제는 개인이 아닌 사회가 함께 풀어가야 할 과제라며 경기도가 앞장서 실시한 시범사업이 의미 있는 성과를 만들었고, 앞으로 경기도한의사회도 도의회 보건복지위원회 의원들과 정책토론의 장을 통해서 도민들에게 최선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해달라고 당부했다.

 

행사에 함께 참석한 도의회 보건복지위원회 소속인 김은주(더불어민주당, 비례) 의원은 경기도한의사회 및 도의원들의 노력으로 시작된 난임부부 한의약 지원사업이 자연임신 성공에 놀라운 성공을 보여줘 불임부부들의 희망이 되고 있다시범사업이 더 확대되고 체계화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안 부의장은 2017경기도 난임부부 한의약 지원 시범사업을 지원하는 등 저출산 문제해결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