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2/inswave/ins_news-UTF8-PHP7-2023/sub_read.html on line 3
김정렬 수원시의원, ‘경기언론인연합회 의정대상’ 수상:경인통신

경인통신

김정렬 수원시의원, ‘경기언론인연합회 의정대상’ 수상

이영애 | 기사입력 2018/12/23 [23:00]

김정렬 수원시의원, ‘경기언론인연합회 의정대상’ 수상

이영애 | 입력 : 2018/12/23 [23:00]


22수원시의회 김정렬, 유재광 의원, 경기언론인연합회 의정대상 수상.jpg

경기도 수원시의회 김정렬 의원(더불어민주당, ,호매실동)은 지난 20일 경기도의회 1층 대회의실에서 열린 '8회 경기언론인연합회 의정대상'에서 수상자로 선정됐다.

 

김 의원은 재선의원으로서 지역의 촉망과 신뢰를 바탕으로 수원시의회 의원으로서의 소신있고 활발한 의정활동을 하고 있으며, 현재 수원시의회 예산결산특별위원장으로서 시정정책에 대한 감시와 견제기능을 성실히 수행해 125만 수원시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열정을 다해오고 모범적인 의원상 정립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김정렬 의원은 시의원으로서 당연한 책무를 했을 뿐인데 이런 영광스러운 상을 주셔서 정말 감사하다앞으로도 시민들을 위한 의정활동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이날 시상식에는 안혜영 경기도의회 부의장과 임채호 정무수석, 동료 의원 및 가족·지인 등 200여 명이 참석해 수상의 기쁨을 함께 나눴다.

 

경기언론인연합회는 경기데일리, 경인데일리, 경인저널, 경인통신, 경인투데이뉴스, 농촌여성신문, 뉴스파노라마, 시사인경제, 에코피아뉴스, 오산인터넷뉴스, 투데이경제, 평택방송 등 경기지역 11개 언론사가 회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22수상자 단체.jpg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