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2/inswave/ins_news-UTF8-PHP7-2023/sub_read.html on line 3
경기관광공사, ‘꼰대 OUT~!’:경인통신

경인통신

경기관광공사, ‘꼰대 OUT~!’

“공정한 직장이 경쟁력이다”,갑질·성차별·성희롱·인권침해 없는 공정한 직장 만들기 선언

이영애 | 기사입력 2019/06/15 [22:20]

경기관광공사, ‘꼰대 OUT~!’

“공정한 직장이 경쟁력이다”,갑질·성차별·성희롱·인권침해 없는 공정한 직장 만들기 선언
이영애 | 입력 : 2019/06/15 [22:20]

 

22공정한 직장 만들기 캠페인.jpg
공정한 직장 만들기 캠페인 (사진제공 / 경기관광공사)

 

[경인통신=이영애 기자] 경기관광공사 전 직원이 공정한 직장 만들기에 나섰다.

 

경기관광공사는 지난 13일 최근 사회적 이슈로 대두되는 공공분야 갑질 문제 등 다양한 형태의 차별과 인권침해 문제를 근절하기 위해 공정한 직장 만들기 캠페인을 실시하고 주요 임직원의 솔선 참여 선언과 전 직원의 동참서약 서명식을 가졌다.

 

이번 캠페인은 경기도에서 진행 중인 공정한 직장 만들기 캠페인과 발맞춰 진행됐으며, 공사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전 임직원이 직장문화에 대한 인식을 새롭게 하고 실천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유동규 경기관광공사 사장은 공정한 직장은 기업의 경쟁력이라며 공공기관이 솔선수범해서 공정한 문화를 실천하고, 문화가 사회전반으로 퍼져나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공사는 청렴하고 공정한 조직 문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 온 결과, 지난해 경기도 공공기관 청렴도 1등급, 2019년 지방공기업 경영평가 고객만족도 평점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