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2/inswave/ins_news-UTF8-PHP7-2023/sub_read.html on line 3
안양여성대회, 15일 안양시청 강당에서 열린다:경인통신

경인통신

안양여성대회, 15일 안양시청 강당에서 열린다

3개 단체와 15명에게 표창...축하공연 등으로 한 해 사업 결산

이순희 | 기사입력 2019/11/13 [21:51]

안양여성대회, 15일 안양시청 강당에서 열린다

3개 단체와 15명에게 표창...축하공연 등으로 한 해 사업 결산
이순희 | 입력 : 2019/11/13 [21:51]

[경인통신=이순희 기자] 안양여성들의 금년도 활약상을 총 결산하는 안양여성대회가 오는 15일 안양시청 강당에서 열린다.

 

여성단체회원뿐 아니라 지역에 거주하는 여성 누구나 참석해 어울릴 수 있는 행사로 시는 많은 참석을 권장하고 있다.

 

이날 여성대회는 오후 130분부터 벨라앙상블과 현사랑 음악동아리의 식전공연이 진행되며, 오후 2시에 열리는 1부 기념식에서는 3개 단체와 15명의 유공여성에게 시장표창을 수상할 예정이다.

 

수상자인명단에 이름을 올린 안양남부새마을금고부녀회는 지역봉사활동을 통한 여성친화도시 구현에, ‘안양나눔여성회는 성폭력 의식개선활동 및 안전한 안양만들기에, ‘안양YWCA’는 여성인권신장과 성평등에 기여한 공로를 각각 인정받았다.

 

또 한국부인회안양시지회 김향순 총무’, 소비자교육중앙회안양시지회 도선이 감사’, 대한적십자사안양시지구협의회 김학순 회원15명의 여성들도 민간인 신분으로서 양성평등 분위기 조성과 지역사회복지증진에 힘을 보탰다.

 

2부 축하공연은 듀엣가수해바라기와 성악가김인휘등의 무대로 흥겹고 즐거운 시간을 꾸밀 예정이며, 참여자들을 대상으로 텔레비전, 건강검진권, 공기청정기, 김치냉장고 등 100개의 경품을 추첨하여 나눠줄 계획이다.

 

최대호 안양시장은 여성들의 사회적 역할이 점차 중요시되고 있어 시는 여성을 중심으로 하는 다양한 사업들을 펼쳐오고 있다여성들의 화합과 결속을 다지게 될 이날 대회에 많은 참가를 바란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