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2/inswave/ins_news-UTF8-PHP7-2023/sub_read.html on line 3
‘9회 경기언론인연합회 의정대상’ 시상식 열려:경인통신

경인통신

‘9회 경기언론인연합회 의정대상’ 시상식 열려

성수석 경기도의원 등 광역의원 4명, 최청원 화성시의원 등 기초의원 7명 수상

이영애 | 기사입력 2019/12/20 [17:33]

‘9회 경기언론인연합회 의정대상’ 시상식 열려

성수석 경기도의원 등 광역의원 4명, 최청원 화성시의원 등 기초의원 7명 수상
이영애 | 입력 : 2019/12/20 [17:33]
2단체.jpg
제9회 경기언론인연합회 의정대상 수상자들. (사진/ 이영애 기자)

 

[경인통신=이영애 기자] 경기언론인연합회는 20일 경기도의회 1층 대회의실에서 ‘9회 경기언론인연합회 의정대상시상식을 개최했다.

 

올해로 9회째를 맞는 이번 경언련 시상식2019년 한 해 동안 경기도의 광역의원과 기초의원들이 펼친 의정활동에 대해 경기언론인연합회 11개 회원사가 자체평가를 거쳐 김직란·성수석·박덕동·양경석 경기도의회의원과, 조석환·장정희 수원시의회의원, 조오순·최청환 화성시의회의원, 이상복 오산시의회의원, 서학원 이천시의회의원, 유광철 안성시의회의원을 선정·시상했다.

   
이날 수상자들을 축하하기 위해 안혜영 경기도의회 부의장과 염종현 더불어민주당 대표의원, 김홍성 화성시의회의장, 동료의원, 지인, 박희준 ()한국출산장려협회 이사장 등 200여명이 함께해 축하했다.

 

경기언론인연합회 박익희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경기언론인협회 의정대상 수상자 여러분 축하드린다경기도민과 지역민을 위해 집행부를 견제하고 예산안을 심의하며조례를 만드는 멋진 의정활동을 펼쳐 더욱 훌륭한 정치인으로 성장하시길 경언련 회원사들과 함께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2안혜영.jpg
축사하는 안혜영 경기도의회 부의장. (사진제공 / 경인저널)

 

안혜영 부의장은 축사에서 언론사에서 받는 상은 큰 의미가 있다. 경기언론인연합회에서 상을 받으신 분들이 곳곳에서 큰 역할들을 하고 있다경언련 11개 회원사에도 감사드리며 2020년을 활기차고 희망차게 맞이하자고 말하며 수상자 한 명 한 명의 이름을 부르며 덕담을 건넸다.

 

2염종현.jpg
축사하는 경기도의회 염종현 더불어민주당 대표. (사진제공 / 경인저널)

 

염종현 당대표는 축사에서 자치분권시대에 중앙언론의 절대적이던 것이 줄고 지역언론이 필수적인 시대가 올 것이다. 오늘 수상하신 광역의원 4분은 정말 도민만 바라보고 열심히 하신 분들이다. 정말 잘 선정하신 것 같다도의회에서도 경기언론인연협회와 함께 하겠다. 오는 2019년 잘 마무리 하시고 희망찬 새해를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2김홍성 의장.jpg
축사하는 김홍성 화성시의회의장. (사진제공 / 경인저널)

 

김홍성 화성시의회 의장은 축사를 통해 저도 경기언론인협회 상을 수상했었는데 정말 뿌듯하더라. 상을 받으면 꿈을 꾸는 것 같았다오늘 수상하신 화성시의회 조오순·최청환원 의원 등 모든 의원들 진심으로 축하드린다. 더 큰 정치 더 좋은 일 만들어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경기언론인연합회는 경기도에 연고를 둔 경기데일리·경기인뉴스·경기1뉴스·경인저널·경인통신·경인투데이뉴스·교통뉴스·농촌여성신문·오산인터넷신문·에코피아뉴스·PBS평택방송 등 11개 언론사가 활동하고 있다

 

2회원사.jpg
경기언론인연합회 회원사 일동. (사진제공 / 교통뉴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