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2/inswave/ins_news-UTF8-PHP7-2023/sub_read.html on line 3
화성시미디어센터, 온라인 라이브수업 3월 특강 수강생 모집:경인통신

경인통신

화성시미디어센터, 온라인 라이브수업 3월 특강 수강생 모집

집에서 듣는 미디어 강좌...어린이들을 위한 ‘방구석 과학크리에이터’ 강좌 등

박주희 | 기사입력 2020/03/17 [00:13]

화성시미디어센터, 온라인 라이브수업 3월 특강 수강생 모집

집에서 듣는 미디어 강좌...어린이들을 위한 ‘방구석 과학크리에이터’ 강좌 등
박주희 | 입력 : 2020/03/17 [00:13]

[경인통신=박주희 기자] ()화성시문화재단 화성시미디어센터는 코로나19’로 외출이 어려운 시민들을 위해 온라인 라이브 강좌를 개설하고, 오는 21일까지 수강생 모집을 시작한다.

 

화성시미디어센터 유튜브 채널에서 방송하는 온라인 라이브 강좌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새롭게 시도하는 교육방식으로, 대면 수업방식을 대체해 수강생과 강사가 원활하게 소통할 수 있다.

 

오는 21방구석 과학크리에이터는 초등학생 2학년부터 6학년을 대상으로 해 큰 인기를 끌었던 나도 과학크리에이터강좌를 온라인으로 옮겨 진행한다.

과학실험 영상을 제작하고 편집하는 과정을 통해, 영상제작에 필요한 기초지식을 습득하고, 그 과정 속에서 과학의 원리까지 이해할 수 있다.

 

23일 진행되는 방구석 포트폴리오_사진은 사진기 조작법, 사진촬영 외에 여러 사진을 이용해 하나의 콘텐츠를 기획하는 수업으로, 주제를 담은 사진을 매개로 해 나만의 포트폴리오를 만드는 과정을 배울 수 있으며, 직장인이나 성인을 대상으로 초급부터 중급까지의 내용을 담고 있다.

 

화성시미디어센터 관계자는 이번 온라인 강좌는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온라인강의의 특성상 정원에 구애받지 않고 더 많은 수강생이 참여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라이브 강좌 외에도 코로나19’로 인해 연기된 정규강좌 중 일부의 맛보기 강좌를 16일부터 순차적으로 업로드 할 예정이니 시민들에게 유익한 콘텐츠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3월 라이브방송 특강은 오는 21일까지 미디어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수강접수 가능하며, 신청자들을 대상으로 링크공유를 통해 수업을 진행한다.

 

수강료는 무료며 신청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화성시미디어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