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2/inswave/ins_news-UTF8-PHP7-2023/sub_read.html on line 3
김영희 오산시의원, 전국시군자차구의회의장협의회 ‘우수의정대상’ 수상:경인통신

경인통신

김영희 오산시의원, 전국시군자차구의회의장협의회 ‘우수의정대상’ 수상

“작은 목소리에도 귀 기울이고 엄마의 마음으로 시민과 같은 곳을 향해 따뜻한 세상 만들겠다”

이영애 | 기사입력 2020/06/30 [23:09]

김영희 오산시의원, 전국시군자차구의회의장협의회 ‘우수의정대상’ 수상

“작은 목소리에도 귀 기울이고 엄마의 마음으로 시민과 같은 곳을 향해 따뜻한 세상 만들겠다”
이영애 | 입력 : 2020/06/30 [23:09]

 

OSA_9799.JPG

 

[경인통신=이영애 기자] 경기도 오산시의회 김영희 의원(더불어민주당, 중앙,신장,세마동)이 지난 29일 지방의정 봉사상을 수상했다.

 

지방의정봉사상은 전국시군자치구의회의장협의회가 전국 226개 전국 시··자치구의회 의원을 대상으로 투철한 사명감과 의욕적인 지방의정활동을 통해 주민을 위해 헌신봉사로 지역발전에 기여한 기초의원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재선인 김 의원은 현재 엄마의 마음으로 따뜻한 세상을 위해 지역의 사회적 약자나 소외계층을 위한 정책지원과 항상 소통과 공감으로 시민이 중심이 되는 의정활동을 펼치고자 노력한 공로가 인정됐다.

 

김 의원은 발로 뛰는 현장행정 실천 중심의 적극적인 의정활동으로 주민의 복리증진과 지역사회 발전에 선도적인 역할을 해 왔었다.

 

지난 한 해 동안 매월 오산시의회 전의원과 함께 지역 내 취약지구 순찰과 사랑의 된장 담그기, 청소년 선도보호 캠페인, 새마을회 사랑의 김장담궈주기, 연탄배달 봉사 및 6년 동안 저소득층 무료급식 봉사에 참여하는 등 시민들의 접점위에서 일선 의정을 펼쳐 시민들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의견을 수렴하는 등 모범적인 의원상을 정립했다.

 

김영희 의원은 뜻깊은 상을 받게 돼 책임감을 느낀다남은 후반기 임기동안 24만 시민의 대변인으로 따뜻한 세상을 위해 작은 소리도 민원에 귀 기울이는 큰 귀를 가진 엄마의 마음으로 시민과 같은 곳을 향해 나아가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