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2/inswave/ins_news-UTF8-PHP7-2023/sub_read.html on line 3
수원영통구, ‘Gallery영통 7월’ 특별전:경인통신

경인통신

수원영통구, ‘Gallery영통 7월’ 특별전

7월 말까지 이야기가 있는 사진전‘우리들의 행복한 시간’개최

한정민 | 기사입력 2020/07/06 [22:00]

수원영통구, ‘Gallery영통 7월’ 특별전

7월 말까지 이야기가 있는 사진전‘우리들의 행복한 시간’개최
한정민 | 입력 : 2020/07/06 [22:00]

 

2   Gallery영통, 이야기가 있는 사진전 '우리들의 행복한 시간' 개최.jpg

 

[경인통신=한정민 기자]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는 Gallery영통 7월 특별전으로 구청 직원들의 이야기가 있는 사진을 전시하는 우리들의 행복한 시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우리들의 행복한 시간전은 코로나19 대응 등 각종 현안업무로 지쳐있는 직원들의 화합과 소통을 도모하고 활기찬 직장 분위기를 조성하는 한편 청사방문 민원인들에게 힐링의 시간을 제공코자 마련됐다.

 

이번 Gallery영통은 모녀가 손잡고 떠난 여행, 태초의 아름다움을 간직한 히말라야 산맥을 오른 벅찬 순간 등 공직자들의 아름다운 추억과 감동적인 이야기가 담긴 사진 30점이 이달 말까지 전시될 예정이다.

 

영통구 관계자는 직원들의 소중한 기억들과 함께 감성을 공유하며 코로나19로 지쳐있는 직원들의 활기를 되찾고 화합을 도모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본다앞으로도 다양한 전시작품을 통해 일상의 여유를 즐길 수 있는 문화공간으로 운영해나가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