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2/inswave/ins_news-UTF8-PHP7-2023/sub_read.html on line 3
오진택 경기도의원, 화성지역 전통시장 방문:경인통신

경인통신

오진택 경기도의원, 화성지역 전통시장 방문

오 의원 “전통시장 소비 촉진을 위한 도차원의 정책마련과 예산지원 위해 노력 하겠다”

이영애 | 기사입력 2020/09/28 [20:25]

오진택 경기도의원, 화성지역 전통시장 방문

오 의원 “전통시장 소비 촉진을 위한 도차원의 정책마련과 예산지원 위해 노력 하겠다”
이영애 | 입력 : 2020/09/28 [20:25]

 

noname012.png

 

 

[경인통신=이영애 기자] 경기도의회 건설교통위원회 오진택(더불어민주당, 화성2) 부위원장은 추석 명절을 앞둔 지난 주말인 26일과 27일 양일간 발안시장과 남양시장, 조암시장, 사강시장 등 화성서부지역 전통시장을 차례로 방문했다.

 

 이날 시장 방문은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통시장 상인들의 애로 사항을 청취하고 전통시장에 활기를 불어 넣고자 진행됐다.

 

정부가 최근 일일 코로나 확진자수가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를 완화할 만큼 줄어들지 않고 있어 올해 추석은 고향방문 자재를 권고하는 상황인 만큼 전통시장의 분위기는 침체돼 활기를 되찾지 못하고 있다.

 

오진택 의원은 “2차 재난지원금이 추석이전에 지급됐다면 좋았을 텐데 그렇지 못해 아쉬움이 남지만 지역화폐 20만원을 소비하면 소비지원금 3만원이 지급되는 정책으로 전통시장 소비가 촉진되길 바란다전통시장을 찾은 시민들에게도 전통시장을 많이 애용해 달라고 당부했다.

 

이날 화성 서부지역 전통시장 방문에는 송옥주 화성() 국회의원이 함께 했으며, 송진호 발안만세시장상인회장, 조정현 남양재래시장 회장, 황규종 조암재래시장회장, 김성삼 사강재래시장 회장, ·도의원과 읍··동협의회장 등이 참석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