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2/inswave/ins_news-UTF8-PHP7-2023/sub_read.html on line 3
수원시의회 도시환경위원회, 주요시설 현장 방문 실시:경인통신

경인통신

수원시의회 도시환경위원회, 주요시설 현장 방문 실시

14일, 상수도사업소와 대유평 지구단위계획 구역, 동원F&B 수원공장 폐수처리장 방문

이영애 | 기사입력 2020/10/14 [21:57]

수원시의회 도시환경위원회, 주요시설 현장 방문 실시

14일, 상수도사업소와 대유평 지구단위계획 구역, 동원F&B 수원공장 폐수처리장 방문
이영애 | 입력 : 2020/10/14 [21:57]

 

20201014_수원시의회 도시환경위원회, 주요시설 현장 방문 실시.JPG

 

[경인통신=이영애 기자] 경기도 수원시의회 도시환경위원회는 14일 상수도사업소를 시작으로 대유평 지구단위계획 구역과 동원F&B 수원공장 폐수처리장을 차례로 방문해 시설을 점검하고 주요 현안을 논의했다.

 

수원시상수도사업소를 찾은 의원들은 정수처리 시설과 수질검사실 등의 시설을 면밀히 점검하며, 시민들이 안심하고 깨끗한 수돗물을 이용할 수 있도록 관리에 만전을 기해달라고 당부했다.

 

이어 정자동 111번지 일원에 위치한 대유평 지구단위계획 구역을 방문해 사업부서와 관계자로부터 상세한 현황을 보고 받은 후 현장을 둘러보며, 문제점과 개선사항에 대해 의견을 공유했다.

대유평 지구단위계획 사업은 2016년부터 2023년까지 상업, 업무, 공동주택 및 도시기반시설이 들어설 계획이다.

 

또 악취로 인해 지속적인 민원이 발생하고 있는 동원F&B 수원공장 폐수처리장의 폐수처리시설을 둘러보며 악취 문제 해결을 위한 방안에 대해 관계자들과 논의했다.

 

이현구 수원시의회 도시환경위원장은 주민의 건강과 생활에 밀접한 관련이 있는 사항인 만큼 주민들의 불편이 해소될 수 있도록 해결대책 강구에 만전을 기해 달라고 당부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