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2/inswave/ins_news-UTF8-PHP7-2023/sub_read.html on line 3
화성시의회, 추석맞이 온정의 나눔 펼쳐:경인통신

경인통신

화성시의회, 추석맞이 온정의 나눔 펼쳐

이영애 | 기사입력 2021/09/15 [16:23]

화성시의회, 추석맞이 온정의 나눔 펼쳐

이영애 | 입력 : 2021/09/15 [16:23]

 

A88I0598.jpg

 

[경인통신=이영애 기자] 경기도 화성시의회는 추석 명절을 앞둔 15일 복지시설에 정성스런 마음을 담아 위문품을 전달했다.

 

이날 원유민 의장과 정구선 의회사무국장은 봉담읍 노인요양시설인 해뜨는마을과 송산면 중증장애인 거주시설인 화성아름마을을 차례로 방문해 백미 30포를 전달했다.

 

이번 방문은 코로나 확산 상황을 고려해 방문시설과 방문인원을 최소화 하고, 방역지침 준수 등 시설종사자들과의 접촉을 최소화하며 이뤄졌다.

 

원유민 화성시의장은 더도 말고 덜도 말고 한가위만 같아라, 라는 말이 있지만 코로나 19 확산세로 인해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불편하고 낯선 명절을 보내게 됐다내년 추석은 올해보다 더 풍성하고 이웃과의 정을 나누는 명절을 보낼 수 있을 거란 믿음으로 조금만 더 힘내시라고 말했다.

 

원 의장은 이어 화성시의회 의원들은 앞으로도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의정 활동을 펼치기 위해 계속 고민하고 노력하겠다시민여러분도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가족의 정을 느끼며, 안전하고 건강한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화성시의회는 오는 16일 명절에도 시민들의 안전을 위해 밤낮으로 애쓰는 화성소방서와 화성서부·동탄경찰서에 라면 30박스씩 전달하고 격려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