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2/inswave/ins_news-UTF8-PHP7-2023/sub_read.html on line 3
이병배 평택시의원, 고덕신도시 LH사업부지 폐기물 관련 간담회 개최:경인통신

경인통신

이병배 평택시의원, 고덕신도시 LH사업부지 폐기물 관련 간담회 개최

이영애 | 기사입력 2021/10/05 [10:59]

이병배 평택시의원, 고덕신도시 LH사업부지 폐기물 관련 간담회 개최

이영애 | 입력 : 2021/10/05 [10:59]

 

211001 평택(의회) 평택시의회 이병배 의원, 고덕신도시 LH사업부지 폐기물 관련 간담회 개최.JPG

 

[경인통신=이영애 기자] 경기도 평택시의회 이병배의원은 지난 1일 시의회 3층 간담회장에서 고덕신도시 LH사업부지 폐기물 관련 문제를 논의하기 위한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에는 행사를 주관한 이병배 의원과 유승영·정일구 의원, 평택시 김진성 환경국장 등 관계 공무원, 고덕신도시총연합회 회장, 에듀타운연합회 회장 등 20여명이 참석했다.

 

참석자들은 옛 폐기물처리장 부지 내 오염된 토사와 관련 평택시-LH 간 이견에 대한 명확한 사실관계 해명, 향후 처리 계획과 협력을 통한 해결방안 모색 등 다양한 의견을 교환했다.

 

이병배 의원은 고덕신도시 내 토양 오염과 관련된 문제는 주민들의 삶의 질과 직결되는 중요한 문제라며 시민들의 불안감 해소를 위해 조사위원회를 구성하는 등 모든 과정이 투명하고 명확하게 공개되어 추진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병배 의원은 지난 97일 열린 225회 임시회 2차 본회의에서 고덕신도시 토양오염 실태 관련 시정 질의를 통해 평택시의 적극적인 조치를 요구한 바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