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2-11-25(금)
 
  • 송 의원 “앞으로도 시민의 눈높이에서 고민하고 적극적으로 소통해 주민들의 행복과 화성시 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

1   1).jpg

 

[경인통신] 경기도 화성시의회 송선영(국민의힘, 봉담·향남읍,팔탄·양감·정남면) 의원이 ‘()경기언론인협회 의정행정대상' 시상식에서 기초의원 부문 의정대상을 수상했다.

 

지난 22일 경기도의회에서 개최된 ()경기언론인협회 의정·행정대상은 한 해 동안 지방자치 발전을 위해 행정·의정 활동을 펼쳐 온 경기도 내 지자체장과 국회의원, 광역·기초의회의원을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송선영 의원은 지난 8대 화성시의회 교육복지위원장으로 현장 중심의 의정활동을 펼쳤으며, 9대 화성시의회 재선의원으로 화성시민의 복지 향상과 권익 증진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한 공을 인정받았다.

 

송 의원은 화성시 행정기구 설치 조례 일부개정 조례안발의 등 정책의 효율적인 추진을 위한 조례 제·개정 등 다양한 입법 활동을 펼쳤으며, 주민들의 목소리를 대변한 5분 자유발언 등을 통해 지역의 현안 해결에 앞장 서 왔다.

 

송선영 의원은 주민 여러분의 응원과 동료 의원, 공직자 여러분의 협조에 다시 한 번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앞으로도 시민의 눈높이에서 고민하고 적극적으로 소통해 주민들이 행복한 지역사회를 구현하며 화성시 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송선영 화성시의원, (사)경기언론인협회 의정대상 수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