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통신

2024년 권선구민 화합 대축제, 26일 개최

수원천에서 즐기는 가을의 향기

이영애기자 | 기사입력 2024/10/18 [10:44]

2024년 권선구민 화합 대축제, 26일 개최

수원천에서 즐기는 가을의 향기
이영애기자 | 입력 : 2024/10/18 [10:44]

▲ 포스터


[경인통신=이영애기자] 수원시 권선구는 오는 26일 토요일 수원천 버들교 인근에서 2024년 권선구민 화합 대축제 ‘수원천 가을페스타 in 세류’를 개최한다.

올해 ‘권선구민 화합 대축제’는 권선구와 수원천 축제 추진위원회가 주관하여 수원천에서 5년 만에 개최하는 축제로 △무대공연 △체험·홍보부스 △기획행사 △먹거리 장터 등으로 다채롭게 구성되어 있으며, △세류1동 인생한컷 촬영 △세류2동 주민자치회 플리마켓 △세류3동 차 없는 날 행사를 연계하여 더욱 풍성하게 진행한다.

이번 축제에는 마술, 태권도 시범,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지역 동아리 등의 초청공연과 소방서 방화복 체험, 새마을문고 북 콘서트, 신중년이모작지원센터 힐링타로, 액세서리·키링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활동으로 온 가족이 참여하여 즐길 수 있다.

특히, 탄소중립 실천을 위한 홍보부스와 수원천 쓰담달리기, 업사이클링 친환경 체험부스 등을 운영하여 환경문제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고 ‘수원천 살리기’에 함께하여 더욱 의미가 있다.

구 관계자는 “축제에 오시는 분들이 수원천의 가을 정취를 물씬 느끼고 모두가 어우러지는 화합의 장이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 수원천 축제가 활성화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