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통신

장안대학교, 17대 우완기 총장 취임

“창의적인 전문 직업인 양성에 사명감 갖고 미래선도 대학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노력할 것”

이영애기자 | 기사입력 2016/01/14 [17:19]

장안대학교, 17대 우완기 총장 취임

“창의적인 전문 직업인 양성에 사명감 갖고 미래선도 대학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노력할 것”
이영애기자 | 입력 : 2016/01/14 [17:19]
222 장안대학교, 제17대 우완기 총장 취임.jpg

장안대학교는 13일 오전 11시 대학본부 4층 드림홀에서 17대 우완기 총장의 취임식을 진행했다.
우완기 총장은 취임사에서 최근 학령인구 감소에 따른 대학 경쟁력 제고와 더불어 대외 기관의 각종 평가 등 대학 자체적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혁신과 변화를 요구한 시대가 됐다면서 앞으로 창의적인 전문 직업인 양성에 사명감을 갖고 미래사회를 선도하는 대학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매사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전했다.
우완기 신임 총장은 아주대학교 공학박사 출신으로, 1988년 장안대학교 환경보건과 초대 학과장과 교무처장, 산학협력처장, 학술정보관장 등의 다양한 보직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현재 국가시험 위생사 시험위원장과 화성시 시정 성과평가위원, 한국대학교육협의회 교육편제단위 표준분류심의위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장안대학교 관계자는 우리 대학의 구성원들은 이번 17대 우완기 총장과 함께 노력해 향후 미래지향적인 대학을 만들겠다“‘학생이 우선인 대학, 수도권 대표대학이라는 슬로건을 모토로 학생들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며 수도권 대표대학으로 거듭나기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