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통신

부산시, 중국의과대학 의사 초청 성형외과 무료 연수

부산시, 정승문성형외과의원과 공동으로 중국의과대학 의사 초청 성형외과 무료 연수 추진

이영애기자 | 기사입력 2016/01/17 [14:18]

부산시, 중국의과대학 의사 초청 성형외과 무료 연수

부산시, 정승문성형외과의원과 공동으로 중국의과대학 의사 초청 성형외과 무료 연수 추진
이영애기자 | 입력 : 2016/01/17 [14:18]
부산시와 정승문성형외과의원(이하 연수기관)이 성형외과 분야의 우수 의료기술을 중국에 알리기 위해 16일부터 31일까지 중국의사 연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번 해외의사 연수 프로그램은 ‘2015년 의료관광해외특별전부대행사인 한/중 의료교류 세미나 후속사업으로 추진하는 사업이다.
성형외과 연수는 처음으로 부산의 우수의료기술을 알리는 기회가 될 것이며 연수를 받은 중국의과대학 1병원 의사는 부산의 의료기술 전도사로서 역할을 수행해 향후 성형에 관심이 많은 중국 환자를 부산에 유치하는 데 크게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연수 프로그램은 부산시와 정승문성형외과의원과 공동으로 추진되며 프로그램 운영비는 연수기관에서 부담하고 항공료와 체재비는 연수의사가 부담한다.
중국의과대학 1병원에서 추천한 유방외과 의사(천 하오)는 연수기관에서 2주간의 우수한 의료기술을 연수한다.
연수기관에서 의사연수 프로그램 이수 후에는 부산시와 연수기관의 연수 공동인증서 발급하며 연수기관에서 연수를 받은 의사는 부산의 의료기술 전도사로서 역할을 수행한다.
 
  • 도배방지 이미지

지역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