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통신

롯데마트, 에이스그룹㈜ 오산시장 감사패 수여!

행복전통시장 만들기 상생협약에 따른 환경개선사업 결실 맺어

이영애기자 | 기사입력 2016/02/07 [00:43]

롯데마트, 에이스그룹㈜ 오산시장 감사패 수여!

행복전통시장 만들기 상생협약에 따른 환경개선사업 결실 맺어
이영애기자 | 입력 : 2016/02/07 [00:43]
22감사패수여 1(롯데마트).jpg

대기업과 오산시
, 오색시장이 함께하는 오산오색시장 활성화를 위한 행복전통시장 만들기 상생협약에 따른 환경개선사업이 결실을 맺는다.
롯데마트와 에이스그룹는 오는 5일 오산시청에서 주관하는 월례조회에서 시정발전유공부문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오산시장 감사패'를 받았다.
이는 지난해 9, 11월 두차례에 걸쳐 진행한 경기도 오산시의 전통시장인 '오산 오색시장' 내 수산, 청과, 의류 등 총 20여개 상점들의 매장 환경 개선을 진행하는 등 전통시장과의 상생을 위한 다양한 노력을 기울였기 때문이다.
오색시장내 아름거리 구역의 점포내 조명환경 개선이 진행돼 상품을 효과적으로 노출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줬으며 이를 통해 시장 전체적인 분위기가 밝아져 전통시장을 방문한 고객들의 편의성을 높일 수 있었다는 평이다.
명동 순대국', ‘개성왕족발' 등 식당 매장에 배긴 음식 냄새로 인한 소비자 불만과 음식 조리 시 발생되는 열로 인해 불편하다는 상인들의 의견을 반영해 매장 천정 보수 공사인 덕트(Duct) 공사'도 진행하고 매대교체 사업, 상품 디스플레이 등 위생적인 환경개선을 위해 힘썼다.
그로인해 시장이 한층 밝아졌으며 깨끗하고 청결해졌다고 오색시장 방문 고객들이 이구동성으로 말하며 고마운 마음을 두 기업에 전달했다.
두 기업은 그동안 진행했던 전통시장과의 상생 노력에 대해 인정을 받는 것 같아 기쁘다"이번 수상을 계기로 오산시를 비롯해 전국 모든 대형마트와 전통시장이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실질적인 사례를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