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통신

소상공인방송 ‘레스토랑 잠복근무’국내 최초 방영

몰래카메라 도입한 리얼리티 프로그램, 9일부터 매주 화요일 밤 10시 방송

이영애기자 | 기사입력 2016/02/07 [15:51]

소상공인방송 ‘레스토랑 잠복근무’국내 최초 방영

몰래카메라 도입한 리얼리티 프로그램, 9일부터 매주 화요일 밤 10시 방송
이영애기자 | 입력 : 2016/02/07 [15:51]
22‘레스토랑 잠복근무’의 진행자 윌리 디글(Willie Degel).jpg▲ 외식업 전문 컨설턴트 윌리 디글(Willi Degel)

사장이 사라진 식당
, 돌변하는 직원들!
레스토랑판 언더커버 보스 레스토랑 잠복근무’, 우리 직원들이 달라졌어요!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사장 이일규)이 운영하는 소상공인방송이 레스토랑 잠복근무9일부터 매주 화요일 밤 10시에 국내 최초로 방영한다.
국내 최초로 방영되는 레스토랑 잠복근무는 몰래카메라를 도입한 직원 관리와 직원 재교육에 초점을 맞춘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사장이 자리를 비웠을 때, 돌변하는 종업원들의 근무 태도를 몰래카메라를 통해 적나라하게 전달하고 외식업 전문 컨설턴트 윌리 디글(Willi Degel)과 함께 문제를 진단하고 해결책을 제시한다.
소상공인방송 관계자는 위험에 처한 레스토랑들의 사례 분석과 유명CEO의 직원 관리 노하우를 배울 수 있는 프로그램이라면서 경영에 어려움을 겪는 한국의 많은 자영업자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소상공인방송은 전국 79개 케이블TV, IPTV LG U+tv(175), KT Olleh tv(255), SK Btv(415)와 방송홈페이지(www.yestv.or.kr)에서 실시간 방송으로 시청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