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통신

IFC몰, ‘발렌타인데이에 즐기는 몰링 데이트’

보고, 먹고, 쇼핑하고…IFC 몰에서 즐기는 특별한 발렌타인데이 어때?

이영애기자 | 기사입력 2016/02/11 [16:01]

IFC몰, ‘발렌타인데이에 즐기는 몰링 데이트’

보고, 먹고, 쇼핑하고…IFC 몰에서 즐기는 특별한 발렌타인데이 어때?
이영애기자 | 입력 : 2016/02/11 [16:01]
22[첨부 이미지] IFC몰 발렌타인데이.jpg

발렌타인데이가 코 앞으로 다가왔다
.
특별한 날 로맨틱한 데이트를 위해 분위기 있는 레스토랑을 예약하고 최신 영화를 예매하는 등 데이트 코스를 짜느라 고민하는 이들도 많다.
아직도 어디에서 뭐할지 결정하지 못한 커플이라면 IFC몰이 제안하는 발렌타인데이 몰링 데이트 팁을 눈여겨보자.
보고, 먹고, 즐길거리 가득한 IFC몰에서 연인과 만족스러운 데이트를 기대해 볼 수 있다.
 
이국적인 분위기와 최첨단 시설로 영화의 감동을 더하다IFCL3CGV여의도
데이트에서 빠질 수 없는 것이 바로 영화관람이다.
IFCL3에 위치한 CGV여의도는 뉴욕의 아트 스트리트를 연상시키는 이국적이고 세련된 분위기로 연인들 사이에서 사진 찍기 좋은 명소로 유명하다. 타 지역 상영관보다 시설 면에서도 앞선다. 좌우 벽면까지 스크린으로 사용하는 스크린 X’가 모든 관에 설치돼 실감나는 관람이 가능하다.
보다 생생한 영화관람을 원한다면 모션의자가 설치된 4D관을, 편안하고 넓은 좌석에서 여유로운 관람을 원한다면 프리미엄관을 이용할 수 있다.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본 영화의 기억을 오래 간직하고 싶다면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특별한 영화티켓을 만들어 보는 것은 어떨까?!
CGV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이나 홈페이지를 이용해서 영화를 예매한 후 포토티켓버튼을 클릭, 원하는 사진을 넣고 극장 티켓판매기에서 포토티켓을 출력하면 된다.
1장당 출력비는 1000원이며 포토티켓 신규 이용 고객이라면 홈페이지에서 1회 무료이용 쿠폰을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다.
글로벌 맛집이 한 자리에 모였다IFCL3층 푸드코트
IFCL3층 푸트코트에는 맛집이 몰려있어 데이트 장소로 적합하다.
전통방식 그대로 만든 면 요리 전문점 제일제면소’, 나가사키짬뽕과 게살고로케가 유명한 어니스트키친’, 브런치 맛집으로 소문난 르브런쉭’, 화덕에서 구운 인절미피자로 유명한 꼬또등 글로벌 맛집을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다.
발렌타인데이의 달콤함을 느끼고 싶다면 한정메뉴를 공략해 볼 것.
11일부터 14일까지 더스테이크하우스 바이 빕스에서는 세계 3대 초콜릿 브랜드 기라델리(GHIRARDELLI)사의 제품을 사용한 발렌타인데이 한정 메뉴를 선보인다.
메뉴로는 멈 꼬르동 루즈 브뤼 샴페인(1)과 카카오잎을 곁들인 베지 타르타르, 랍스터로 속을 채운 콜라비 라비올리, 오일소스 스파게티, 립아이 스테이크(또는 뉴욕 스트립 스테이크), 디저트로 화이트 초콜릿 무스와 쁘띠푸르츠, 커피()가 제공된다. 가격은 135000(1인기준).
올리브마켓에서 운영중인 빈디디저트 팝업스토어도 반드시 들러야 할 장소다. 70년 전통의 이탈리아 빈디디저트를 현지의 맛 그대로 즐길 수 있도록 냉동상태로 직수입하고 있다.
티라미수사보이와 아메리카노 세트가 11000, 숲속의 열매와 아메리카노 세트가 8000, 초코브라우니와 아메리카노 세트가 7000원에 판매 중이며 팝업스토어는 29일까지 운영된다.
발렌타인데이의 특별 세일을 즐겨라IFCL1, L2층 쇼핑 스트리트
영화도 보고 든든하게 식사도 했다면 쇼핑하며 IFC몰의 다양한 브랜드를 즐길 차례다.
패션 브랜드가 모여있는 L2층에서는 발렌타인데이 기간 중 다양한 세일 및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와로브스키는 15일까지 커플존 상품 구매 시 10%를 할인하며 커플고객 구매 시 즉석 기념사진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남성 고객이 구매할 경우 방향제 등을 제공한다.
CK언더웨어는 313일까지 커플제품 3pcs 구매시 20%, 남성제품 2pcs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글로벌 SPA브랜드 바나나리퍼블릭은 29일까지 30만 원 이상 구매 고객들에게 발렌타인데이 한정 고급 파우치를 증정하며 셔츠바이시리즈에서는 29일까지 화이트셔츠와 타이를 함께 구매하면 2만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태리 리빙 퍼퓸브랜드 밀레피오리에서는 14일까지 발렌타인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인다. 64000원 상당의 카에어후레시너와 차량용스프레이를 49000원대로 판매한다.
발렌타인데이 세일품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IFC몰 홈페이지(www.ifcmallseoul.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쇼핑으로 피로한 몸과 마음, 책으로 힐링하자IFC몰 사우스 아트리움 북페스티벌
쇼핑으로 피로감이 몰려온다면 사우스 아트리움에서 진행중인 북페스티벌에서 지친 몸과 마음을 힐링해보자.
L3층부터 L1층까지 연결된 계단에 꾸며진 어반 라이브러리에서 패션, 문학, 만화와 웹툰, 라이프스타일, 키즈북 등 6개 테마로 구성된 도서관에서 자유롭게 책을 읽을 수 있다.
L3층 사우스 아트리움 광장에는 영풍문고가 추천한 베스트셀러 200권과 네이버 지식인의 서재에 소개된 150권도 비치돼 있다.
높이 2m 규모의 대형 책 조형물 앞에서 소중한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빅 북 포토존이 마련돼 있으며 L1층 바나나리퍼블릭 매장 앞에서는 누구든지 색칠하며 힐링할 수 있는 컬러링 라운지도 운영 중이다.
럭셔리한 프로포즈를 준비한다면.콘래드서울 스페셜 디너 더 스테어 테이블
연인에게 럭셔리한 프로포즈로 감동을 주고 싶다면 콘래드서울에서 준비한 발렌타인데이 스페셜 프로그램을 이용해보자.
IFCL1층과 연결된 콘래드서울은 오직 한 커플만을 위한 밸런타인 디너 더 스테어 테이블을 선보인다.
꽃과 양초로 장식된 나선형 계단 5층에서 5코스로 구성된 최고급 만찬과 함께 프리미엄 샴페인인 '찰스 하이직 로제'가 제공되며 VIP 전담 상주 직원이 단 둘만을 위한 버틀러 서비스(고객 전담관리)를 제공한다.
플라워 부케와 초콜릿은 호텔 내 플라워 데코를 전담하고 있는 헬레나 플라워의 수석 플로리스트와 프랑스에서 수년간 경력을 쌓은 패스트리 셰프가 준비한다.
'더 스테어 테이블'14일 당일 3(1회당 한 커플씩, 오후 5~7, 저녁 730~930, 10~자정) 실시되며 가격은 100만 원(2인 기준, 세금 포함)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