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통신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대국민아이디어 공모전’ 수상작 시상

최우수상 김민지 ‘통인시장으로 가요’ UCC동영상, 공단 홈페이지에서 확인

이영애기자 | 기사입력 2016/02/23 [14:28]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대국민아이디어 공모전’ 수상작 시상

최우수상 김민지 ‘통인시장으로 가요’ UCC동영상, 공단 홈페이지에서 확인
이영애기자 | 입력 : 2016/02/23 [14:28]
중소기업청과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은 소상공인과 전통시장 성장지원을 위한 참신하고 혁신적인 정책을 발굴하기 위해 ‘2015년 소상공인·전통시장 성장지원 대국민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하고 23일 오전 11시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본부에서 우수작품에 대한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번 공모전은 지난해 1123일부터 1215일까지 학생과 일반인을 대상으로 아이디어, 논문, UCC 등 세 분야에 대해 모두 133건의 우수 아이디어가 접수됐다.
그 중 전문가 심사를 통해 아이디어 부문 우수 3(정기욱·이종근·김성귀), 논문 부문 우수 1(김홍민), UCC 부문 최우수 1(김민지), 우수 2(곽성규·박석영) 7건의 우수작이 선정됐으며 이사장 표창과 포상이 수여됐다.
독특한 연출로 최우수상을 차지한 김민지씨의 통인시장으로 가요’ UCC동영상은 공단 홈페이지(www.semas.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공모전을 기반으로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은 향후 소상공인과 전통시장 성장지원을 위한 참신한 아이디어를 향후 공단 정책에 반영해 업무의 효율성 증대와 국민과 소통하는 기관으로 나가기 위해 상설 아이디어 홈페이지를 운영해 나갈 계획이다.
상설 아이디어 참여는 공단홈페이지(www.semas.or.kr)[참여마당]-[아이디어] 부분에서 가능하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