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통신

평택시여성단체협의회장 이ㆍ취임식 개최

김명옥 신임 회장 “소통, 화합, 나눔을 목표로 역량과 지혜 모아가자”

이영애기자 | 기사입력 2016/02/25 [09:47]

평택시여성단체협의회장 이ㆍ취임식 개최

김명옥 신임 회장 “소통, 화합, 나눔을 목표로 역량과 지혜 모아가자”
이영애기자 | 입력 : 2016/02/25 [09:47]
22여성단체협의회장 이취임식1.jpg

경기도 평택시 여성단체협의회는
24일 시청 종합상황실에서 10, 11대 회장 이취임식을 가졌다.
이번 행사에는 공재광 평택시장과 ()경기도여성단체협의회 이금자 회장, 16개 여성단체협의회 회장단과 여성단체 회원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임하는 한경숙 회장은 지난 3년 동안 4700명의 여성들이 참가하는 양성평등주간행사 여성지도자 양성을 위한 여성단체한마음대회 여성발전기금사업 찾아가는 다문화 교육 엄마표 전통장 담그기 등 여성의 사회참여 확대와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들을 돌보면서 사랑으로 더불어 사는 지역사회를 만드는데 큰 역할을 해왔다.
11대 회장으로 취임한 김명옥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소통, 화합, 나눔을 목표로 여성들이 협력해 좀 더 성숙하고 신뢰와 지지를 받는 여성단체가 될 수 있도록 역량과 지혜를 모아가자는 당부의 말을 전하고 이 날 받은 축하백미 70(10kg)를 불우이웃돕기 성금으로 기탁했다.
()경기도여성단체협의회 이금자 회장은 축사를 통해 평택시여성단체협의회는 무한한 발전가능성을 가지고 있는 단체로 공재광 평택시장의 지원으로 더욱 발전하는 단체로 거듭날 것을 확신하며 지역사회를 위해 봉사하고 최선을 다하는 단체가 돼 줄 것을 당부했다.
공재광 평택시장은 축사를 통해 경기 여성의 전당 건립에 열정을 다하고 있는 이금자 회장의 노고를 치하하고 11대 김명옥 회장의 취임을 축하하며 여성의 지위향상과 일가정의 양립지원, 여성 친화적인 도시조성을 위해 많은 정책을 시정에 반영할 것을 약속했다.
평택시여성단체협의회는 16개 단체 13000여명의 회원이 참여하고 있으며 지역사회를 위해 봉사하고 여성단체간의 교류와 협력을 통해 여성의 권익을 증진시키며 밝고 따뜻한 사회를 만들어가기 위해 노력해 오고 있는 단체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