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통신

‘유키 구라모토 콘서트’ 화성시 상륙

반석아트홀 개관 5주년 기획공연, 첫 공연 이후 매회 전석 매진

이영애기자 | 기사입력 2016/03/08 [00:37]

‘유키 구라모토 콘서트’ 화성시 상륙

반석아트홀 개관 5주년 기획공연, 첫 공연 이후 매회 전석 매진
이영애기자 | 입력 : 2016/03/08 [00:37]
2220307유키 구라모토 콘서트 포스터.jpg

유키 구라모토의
베스트 오브 더 베스트부터 ‘Misty Lake Louise’ 앨범 수록곡 까지, 그 감동의 순간을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무대가 온다.
아름다운 피아노 연주로 교감하는 뉴 에이지의 전설, 피아니스트 유키 구라모토가 전하는 감동의 무대, ‘유키 구라모토 콘서트가 오는 430일 동탄복합문화센터 반석아트홀을 찾아온다.
다양한 장르의 기획공연으로 화성시민들에게 문화향유의 기회를 넓혀 온 화성시문화재단에서는 반석아트홀 개관 5주년을 맞이해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뉴 에이지 피아니스트 유키 구라모토 콘서트를 선보인다.
이번 공연은 유키 구라모토의 대표곡 ‘Lake Louise(레이크 루이즈)’ 30주년을 맞이해 201512월 발매한 신규앨범 ‘Misty Lake Louise’의 감동을 오롯이 전해줄 무대로 유키 구라모토의 피아노 소리에 오롯이 집중할 수 있는 피아노 솔로 무대 뿐 아니라 디토 앙상블(바이올린 김지윤, 첼로 이윤하, 플롯 권영인, 클라리넷 여희영)의 협연을 통해 유키 구라모토의 베스트 오브 더 베스트곡들을 보다 풍성한 선율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1999년 한국에서 가진 첫 공연 이후 매회 전석 매진을 기록해 온 유키 구라모토의 음악은 자연으로 풀이된다.
레이크 루이즈’, ‘포레스트등 자연과 맞닿아 있는 서정적인 연주와 음색을 선보이는 유키 구라모토는 이번 솔로 공연을 위해 특별한 편곡을 준비해 추억과 사랑, 자연과 여행을 테마로 한 서정적인 음악으로 공연을 풍성히 채울 예정이다.
유키 구라모토 콘서트를 통해 관객들은 유키 구라모토의 애잔한 선율과 절제된 분위기, 서정적인 연주가 전하는 멜로디 라인으로 아름답고도 평온한 순간을 만나는 뜻 깊은 시간과 조우할 것으로 보인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