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통신

‘화성경영자 인문학습원 1기 인문공부’ 개강

화성상의, 오피니언 리더 38명 대상 13주 진행

이영애기자 | 기사입력 2016/03/09 [14:48]

‘화성경영자 인문학습원 1기 인문공부’ 개강

화성상의, 오피니언 리더 38명 대상 13주 진행
이영애기자 | 입력 : 2016/03/09 [14:48]
22IMG_4285.jpg

경기도 화성상공회의소
(회장 최주운)8일 오후 5시 화성상공회의소 3층 교육장에서 화성경영자 인문학습원 1기 인문공부개강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최주운 화성상공회의소 회장, 채인석 화성시장, 박종선 화성시의회 의장, 이정구 성공회대학교 총장 등 약 40여명이 참석했다.
화성시와 화성상공회의소가 공동으로 지원하는 화성경영자 인문학습원 인문공부는 창조적 공부를 통해 차분한 열정과 잔잔한 감동으로 품격 있는 선진 대한민국과 선진 화성시를 건설하기 위한 오피니언 리더를 양성할 수 있도록 마련된 교육프로그램이다.
이번 교육과정은 기업체 대표와 기관장, 단체장을 대상으로 한 교육으로 문학, 역사, 철학에서부터 음악, 건축, 미술에 이르기까지 여러 분야로 이뤄져 있으며 38명을 대상으로 13주 동안 진행된다.
화성경영자 인문학습원의 강사는 최진석 서강대학교 교수, 양운덕 철학박사, 김교빈 호서대학교 교수, 이주헌 미술평론가, 이희수 한양대학교 교수, 김병종 서울대학교 교수 등 13명으로 국내 인문학 분야에서 손꼽히는 교수진으로 구성돼 있다.
최주운 회장은 화성경영자 인문학습원은 풍부한 자료와 질 높은 강의를 통해 인문학적 가치를 재조명하고 우리의 현실과 삶을 성찰할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라며 더 나아가 세계에 대한 올바른 인식을 키울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