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통신

경기농협, 2016 한가위 농산물 큰잔치

송산포도축제, 방송예술인 경기농축산물 홍보

이영애기자 | 기사입력 2016/08/31 [11:45]

경기농협, 2016 한가위 농산물 큰잔치

송산포도축제, 방송예술인 경기농축산물 홍보
이영애기자 | 입력 : 2016/08/31 [11:45]
22 DSC_3415.jpg

농협중앙회 경기지역본부(본부장 한기열)는 민족 최대의 명절 한가위를 맞이해 경기농협 금요장터에서 '2016 한가위 농산물 큰잔치'를 개장한다.
경기농협에 따르면 '2016 한가위 농산물 큰잔치'는 오는 9월 2일과 8일, 9일 3일 동안 열리며 제수용품을 포함, 경기도의 우수한 농‧축‧특산물을 시중 판매가 대비 2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2일 화성 송산포도 축제를 시작으로 '2016 한가위 농산물 큰잔치'의 막이 열린다.
송산포도 축제에는 농촌지역의 행복가치 창출과 문화복지 증진에 기여하고 있는 '(사)한국농어촌사랑 방송예술인공동체'에서 방송예술인이 참여해 송산포도를 홍보하고 구매 소비자에게는 소정의 기념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또 8일과 9일 이틀 동안 햅쌀과 송편 판매 등 한가위 맞이 농산물 판매를 준비하고 있으며 경기친환경 농산물 판매전도 함께 열릴 예정이다.
특히 마지막 날인 9일은 '(사)한국농어촌사랑 방송예술인공동체'에서 방송예술인들과 함께 경기 농‧축‧특산물을 홍보할 계획이며 수원시청 선정 소년소녀 가장 5세대에게 사랑의 차례상 용품을 증정하는 행사와 함께 14회 구구데이를 맞이해 △닭고기 할인판매 △닭갈비 시식회 △구운계란 증정 등 국내산 닭고기와 계란의 우수성을 홍보하고 소비촉진운동을 펼칠 계획이다.
경기농협 한기열 본부장은 “민족 대명절 한가위를 맞이해 그동안 금요장터를 아끼고 사랑해 주신 고객님들의 건강과 행운을 기원하며 앞으로도 경기 우수 농·축산물의 안정적인 공급과 소비촉진을 위해 직거래장터 활성화에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올해로 18주년을 맞이하고 있는 '경기농협 금요장터'에서는 앞으로도 품질이 우수하고 신선한 경기 농·축산물을 저렴하게 공급하고 계절별 다양한 소비촉진 행사와 풍성한 고객사은 이벤트를 펼쳐 믿고 찾는 경기지역 대표 직거래장터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