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통신

화성상의, 2017년 신년인사회 개최

양복완 경기도 행정2부지사, 채인석 화성시장, 각 단체장, 기관장, 기업체 대표 참석

이영애기자 | 기사입력 2017/01/05 [20:29]

화성상의, 2017년 신년인사회 개최

양복완 경기도 행정2부지사, 채인석 화성시장, 각 단체장, 기관장, 기업체 대표 참석
이영애기자 | 입력 : 2017/01/05 [20:29]
22        untitled.jpg

경기도 화성상공회의소(회장 최주운)는 5일 화성상공회의소 4층 컨벤션홀에서 정유년(丁酉年)새해를 맞이 ‘2017년 화성상의 신년인사회’를 개최했다.
최주운 회장은 신년사를 통해 "작년 한해를 돌이켜보면 정치, 경제, 외교, 국방 등 대내외적으로 예기치 못한 일들이 발생해 국내소비가 위축되고 기업투자가 지연되는 등 부정적 영향으로 내수시장이 크게 침체됐다“며 ”상공회의소가 다양한 지원사업을 실행해 기업경쟁력을 한 단계 높이고 침체된 지역경제를 활성화 시킬 수 있도록 모든 역량을 집중할 것“이라고 말했다.
양복완 경기도 행정2부지사는 “지난해 많은 어려움속에서도 경제면에 있어서는 경기도가 대한민국의 심장"이라며 "이 모든 것이 여기계신 기업인들의 성과”라고 강조했으며 경기도는 공유적 시장경제모델을 통해 중소기업에 대한 지원에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채인석 화성시장은 “지난해 어려운 경제여건 속에서도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은 바로 이 자리에 있는 모든 기업인들의 노력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기업하기 좋은 화성시를 만들기 위해 규제 해소와 기업지원 확대에 더욱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날 신년인사회에는 양복완 경기도 행정2부지사, 채인석 화성시장, 김정주 화성시의회 의장과 도·시의회 의원, 유관기관과 단체장, 언론인, 지역상공인 등 250여명이 참석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