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통신

오산시, 어르신들 전용목욕시설인 실버케어센터 개소

DS파워(주), 지역사회공헌 사업으로 어르신들 복지 UP

이영애기자 | 기사입력 2017/04/26 [00:09]

오산시, 어르신들 전용목욕시설인 실버케어센터 개소

DS파워(주), 지역사회공헌 사업으로 어르신들 복지 UP
이영애기자 | 입력 : 2017/04/26 [00:09]
실버케어센터개소 (3).jpg

오산시에 어르신들 전용목욕시설인 실버케어센터가 개소했다.
경기도 오산시(시장 곽상욱)25일 오전 1030분 오산시 황새로 149번길 55 (누읍동) 일원에 어르신들 전용 목욕시설인 실버케어센터개소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곽상욱 오산시장과 손정환 오산시의회 의장, 안민석 국회의원, 장영진 DS파워() 대표이사, 경기도의원과 시의원, 조재웅 대한노인회 오산시지회장, 시 기관장과 시민들이 참석해 함께 축하했다.
이날 개소한 실버케어센터는 DS파워()에서 사회공헌사업으로 45억 원을 투입해 오산시에 기부채납한 지상 4층 규모의 시설로 1층에 사무실과 의무실, 2층에 여자 어르신 전용목욕탕, 3층에 남자 어르신 전용목욕탕을 설치했으며 4층에는 휴마루방, 건강증진실, 시립경로당이 위치한다.
향후 운영은 노인종합복지관에서 하게 되며 요가, 댄스, 체조, 헬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어르신들의 여가 활동 지원과 편의를 제공하게 된다.
이용대상은 60세 이상 어르신과 보호자, 지역민이며 이용 요금은 60세 이상 어르신은 2000, 보호자와 지역민은 5000원이며 이용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로 교통편의를 위해 셔틀버스도 운행한다.
곽상욱 시장은 이번에 개소한 어르신 전용목욕 시설인 실버케어센터는 민·관이 협업으로 시민들의 복지향상을 위해 만들어낸 의미가 깊은 복지 모델이라며 오산시에 좋은 복지시설을 구축해 주신 디에스파워 장영진 대표이사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앞으로도 오산시는 다양한 복지시책을 추진해 시민이 행복한 복지를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