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통신

오산 맑음터 캠핑장, 다채로운 캠프 운영

카라반 추가‥먹을거리, 세면도구만 챙겨오면 색다른 캠핑 즐겨

이영애기자 | 기사입력 2017/08/26 [23:39]

오산 맑음터 캠핑장, 다채로운 캠프 운영

카라반 추가‥먹을거리, 세면도구만 챙겨오면 색다른 캠핑 즐겨
이영애기자 | 입력 : 2017/08/26 [23:39]
22맑음터 캠핑 체험프로그램1.jpg

경기도 오산시
(시장 곽상욱) 맑음터공원이 8월부터 신규 카라반 3대를 추가해 7대의 카라반과 50여개의 캠핑사이트를 운영한다.
오산시 맑음터공원 캠핑장은 개장 이후 접근성이 뛰어난 도심속 휴식공간으로 지인들과의 모임장소, 가족간의 화합의 공간, 물놀이, 캠프 등 각종 체험활동이 가능한 도심속 복합 레저공간으로 이용객이 증가 하고 있다.
특히 카라반은 평일에도 자리를 잡기 어려울 정도로 인기가 높아 올해는 최대 8인이 이용할 수 있는 6~8인용 카라반 3대를 추가 설치함으로써 이용객의 편의를 제고했으며 카라반존에는 4인용 카라반 3, 6~8인용 카라반 4대를 운영한다.
카라반에는 인원수에 맞는 식기류, 침구류 등이 비치돼 있으며 야외 공간에는 데크와 피크닉테이블이 마련돼 캠핑객은 먹을거리, 세면도구만 챙겨오면 도심속 색다른 캠핑을 즐길 수 있다.
오산시 관계자는 올해 맑음터공원 캠핑장은 12월까지 차원 높은 야영문화를 즐길 수 있는 맑음터공원 캠핑장 사계절 캠프를 운영하고 있어 즐거움을 더할 수 있을 것이라며 맑음터 캠핑장만의 사계절 캠프 운영으로 다가오는 가을에는 할로윈과 가을 운동회를, 겨울에는 크리스마스 불꽃축제 등을 주제로 다양한 체험 활동을 준비중이니 많은 시민들이 가까운 곳에서 부담없이 1박을 즐기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