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통신

NS홈쇼핑, 2017년 신입사원 공개 채용

MD, PD,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등 6개 분야, 18일까지 홈페이지에 접수

이영애기자 | 기사입력 2017/09/02 [00:21]

NS홈쇼핑, 2017년 신입사원 공개 채용

MD, PD,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등 6개 분야, 18일까지 홈페이지에 접수
이영애기자 | 입력 : 2017/09/02 [00:21]
22NS홈쇼핑, 2017년 신입사원 공개 채용.jpg

[경인통신=이영애 기자] NS
홈쇼핑(대표이사 도상철)2017년 신입사원을 공개 채용한다.
모집 분야는 MD(TV, 온라인, 카탈로그), PD,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영업기획, 협력사 관리, 재무(회계/세무) 6개 분야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인성/직무적성 검사, 1-2차 면접 순으로 진행되며 최종 선발된 신입사원들은 121일 정규직 사원으로 입사해 3개월의 수습기간을 거치게 된다.
올해 채용 전형에서는 NS홈쇼핑이 추구하는 원칙과 혼을 담아 일하는 사람의 인재상에 부합하는 사원을 선발하기 위해 직무에 대한 열정과 역량에 중점을 두고 면접 전형의 검증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이를 위해 인성/직무적성 검사를 통과한 지원자에게 직무관련 주제를 사전에 안내하고 프레젠테이션 하는 과정으로 1차 면접 전형이 진행된다.
1차 면접에는 실무 부서의 리더가 참여해 지원자의 프레젠테이션을 듣고 준비성과 창의력, 직무에 대한 열정을 평가한다.
NS홈쇼핑은 지원자들의 이해를 돕기 위해 오는 4일부터 8일까지 서울 주요 대학에서 채용박람회와 상담회를 진행한다.
이 자리에는 채용 담당자가 직접 참여해 지원자들의 회사와 지원 직무에 대한 궁금했던 사항을 해소할 계획이다.
박재순 NS홈쇼핑 인사팀장은 업종 간 경계가 사라지는 무한경쟁 시대에 대비해 고객과 신뢰를 쌓고, 협력사와 상생하며 성과를 창출하는 우수한 인재가 필요하다단계별 전형의 검증을 통해 NS홈쇼핑의 조직문화에 잘 융화될 수 있는 창조적이고 도전적인 인재를 선발할 것이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