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통신

김태원 구글코리아 상무, '2017 수원정보과학축제' 홍보대사 위촉

이영애기자 | 기사입력 2017/09/04 [23:39]

김태원 구글코리아 상무, '2017 수원정보과학축제' 홍보대사 위촉

이영애기자 | 입력 : 2017/09/04 [23:39]

22 김태원 구글코리아 상무.jpg

[경인통신=이영애 기자] ‘젊은이들의 멘토로 인기를 얻고 있는 김태원(37) 구글코리아 상무가 ‘2017 수원정보과학축제홍보대사로 위촉됐다.

 

염태영 수원시장은 4일 집무실에서 김 상무에게 위촉장을 수여했다.

김 상무는 수원iTV와의 인터뷰를 시작으로 다양한 매체에 출연해 수원정보과학축제를 홍보할 예정이다.

올해 수원정보과학축제는 1020~21일 수원종합운동장 일원에서 열린다.

축제는 ICT(정보통신기술) 아이디어 공모전·캡스톤디자인페어, 지능형 로봇대회, 드론창작대회, 학생과학축제한마당 등으로 진행된다.

김 상무는 1020일 수원시국민체육센터에서 미래사회 변화와 창조적 인재를 주제로 특별 강연을 하고, 팬 사인회를 열 예정이다. 강연회 참가 신청은 정보과학축제 홈페이지(http://futurecity.suwon.go.kr)에서 할 수 있다.

2006년 구글코리아에 입사한 김 상무는 MBC 희망특강 파랑새에 최연소 강사로 출연하고 cpbc 라디오 열정으로 두드림(Do Dream)을 진행하기도 했다.

강연 활동도 왕성하게 하고 있다.

tvN 스타특강쇼 SBS 스페셜 인재전쟁 EBS 60분 부모 KBS 특강 등에 출연해 젊은이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저서로는 죽은 열정에게 보내는 젊은 Googler의 편지 젊은 구글러가 세상에 던지는 열정력 생각을 선물하는 남자 세상에 없는 마케팅을 해라(공저) 잘 나가는 회사는 왜 나를 선택했나(공저) 등이 있다.

염태영 수원시장은 최고의 정보과학축제가 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축제를 홍보해주길 바란다축제에 참여하는 청소년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는 멘토가 돼 달라고 당부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