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통신

경기도장애인체육회, 대한적십자사봉사회 경기도지사협의회 간 업무협약 체결

자원봉사자 참여를 통한 도내 장애인체육 활성화 기대

이영애기자 | 기사입력 2017/09/07 [22:29]

경기도장애인체육회, 대한적십자사봉사회 경기도지사협의회 간 업무협약 체결

자원봉사자 참여를 통한 도내 장애인체육 활성화 기대
이영애기자 | 입력 : 2017/09/07 [22:29]

22장체.jpg

[경인통신=이영애 기자경기도장애인체육회와 대한적십자사봉사회 경기도지사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경기도장애인체육회(회장 남경필)7일 체육회 회의실에서 경기도장애인체육회 대한적십자사봉사회 경기도지사협의회 간의 상호교류와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적십자의 인도주의적 사업방향과 장애인체육 활성화에 가장 필수적이라 할 수 있는 자원봉사자의 확보 등 양 기관간의 이해관계에 따라 추진하게 됐으며 주요 협약 내용으로는 적십자 인도주의 사업과 장애인체육의 발전과 활성화에 관한 사항, 양 기관의 각종 활동 시 인적·물적 자원의 상호 교류, 양 기관이 보유한 자료의 공동 활용과 상호 자문, 기타 양 기관이 필요하다고 합의한 사항 등 4가지를 주요 내용으로 삼았다.

대한적십자사봉사회 경기도지사협의회 류상택 회장은 조금 늦은 감은 있지만 이번 협약을 통해 도내 장애체육인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경기도장애인체육회 임직원분들 역시 주기적인 헌혈을 통해 사랑을 실천하고 계신 것으로 알고 있다. 이런 것이 혈맹으로 맺어진 인연이 아닌가 싶다. 이 협약을 계기로 더 많은 관심과 참여에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경기도장애인체육회 장호철 사무처장은 그동안 다양한 행사를 치러가면서 항상 자원봉사자 분들의 도움을 받는 것에 많은 어려움이 있었다이런 어려움을 해결하고자 업무협약에 응해주신 류상택 회장님과 많은 적십자사봉사회 여러분께 깊은 감사드린다. 앞으로 여러분들의 도움이 장애인체육 발전에 분명 많은 기여를 할 것이다. 지속적인 관심과 많은 참여 꼭 부탁드리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