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통신

안양시, 4차 산업혁명 전략 지원 세미나 개최

4차 산업혁명 선도 5개 기업, 직접 기업 경쟁력 강화 방안 강의

이순희 기자 | 기사입력 2017/09/19 [15:38]

안양시, 4차 산업혁명 전략 지원 세미나 개최

4차 산업혁명 선도 5개 기업, 직접 기업 경쟁력 강화 방안 강의
이순희 기자 | 입력 : 2017/09/19 [15:38]
[경인통신 이순희 기자] 경기도 안양시가 4차 산업혁명시대 기업 경쟁력을 강화할 전략 지원에 나선다.
안양시(시장 이필운)는 오는 21일 평촌아크로타워 5층 인티움 아이비스타에서 ‘4차 산업혁명 Digital Transformation 전략지원을 주제로 4차 산업혁명을 선도하는 5개의 기업과 함께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청년공간 에이큐브의 201712회 커밍데이 행사로, 빠르게 변화하는 4차 산업혁명 시대에 유연하게 대응함으로써 기업의 경쟁력을 강화할 방안을 소개하는 자리다.
온라인 마켓시장의 빅데이터 분석으로 유명한 빌트온 민병호 대표는 유통 시장에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e커머스 영향력 확대 사례와 그에 따른 제조사(브랜드)의 대처 현황’, 스마트 팩토리 시장에서 유명한 위즈코어 박덕근 대표는 중소, 중견 제조기업의 스마트 공장 구현 방안’, SUSE Korea 나영관 대표는 ‘4차 산업혁명을 가속시키는 Open Source’, SAP Korea 현덕훈 전무는 중견기업을 위한 SAP Digital Transformation 방안’, MS Korea 진찬욱 부장은 ‘MS Azure를 이용한 머신러닝 구현등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할 수 있는 다양한 주제로 강의를 펼친다.
이필운 안양시장은 다가오는 4차 산업혁명 시대에는 역량 있는 기업들과의 파트너십이 필요하다이번에 개최하는 세미나에서는 4차 산업혁명을 선도하는 기업들의 다양한 강의와 새로운 시대에 대한 대응방안을 살펴볼 수 있는 만큼 많은 기업이 참가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세미나는 안양, 군포, 의왕 지역 기업들은 무료로 참가할 수 있으며 참가신청이나 자세한 내용은 안양창조산업진흥원(031-8045-6771)으로 문의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