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통신

에버랜드, 추석 황금 연휴 특별 이벤트 풍성

30일부터 열흘간 윷놀이, 투호, 곤장 등 '민속 한마당' 오픈

조홍래 기자 | 기사입력 2017/09/26 [01:12]

에버랜드, 추석 황금 연휴 특별 이벤트 풍성

30일부터 열흘간 윷놀이, 투호, 곤장 등 '민속 한마당' 오픈
조홍래 기자 | 입력 : 2017/09/26 [01:12]
에버랜드 레드플라워 페스티벌.jpg

[경인통신=조홍래 기자] 
전통놀이 대결, 낱말 맞추기 등 손님 참여 이벤트 마련
105일부터 장미원에서 '레드앤그릴 바베큐 페스티벌' 개최 
세계 8개국 바베큐 26종 선보여셰프 쿠킹쇼, 버스킹 공연도
할로윈 축제, 레드 플라워 페스티벌도 함께 펼쳐져
온 가족 함께 깊어가는 가을 정취 만끽
 
할로윈 축제가 한창인 에버랜드가 오는 30일부터 109일까지 최대 열흘간 이어지는 추석 황금 연휴를 맞아 할로윈 축제 시즌 컨텐츠와 더불어 특별 이벤트를 풍성하게 마련했다.
올해 추석 행사에서는 우리의 전통 민속놀이 체험과 자연 속에서 맛있는 바베큐를 즐기는 음식 문화 축제, 레드 플라워 페스티벌까지 동시에 펼쳐진다.에버랜드 한가위 민속 한마당.jpg

  
한가위 민속 한마당
연휴 기간 카니발 광장에서는 '한가위 민속 한마당'이 매일 펼쳐져 윷놀이, 제기차기, 투호 등 민속놀이부터 곤장, 주리 등 익살을 가미한 체험까지 12종의 전통놀이를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다.
특히 흥부와 놀부, 심봉사와 뺑덕어멈, 홍길동 등 우리 나라 전래동화에 나오는 인기 캐릭터들이 등장해 손님들과 함께 전통놀이 대결과 숨겨진 낱말 맞추기 게임을 펼치는 '조선 명탐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한 손님들에게는 소정의 선물도 증정한다.
이 외에도 에버랜드 대표 캐릭터인 '레니''라라'가 한복을 입고 등장해 손님들과 사진을 찍는 캐릭터 포토타임이 카니발 광장에서 진행되며 알파인 스테이지에서는 102일과 9일 이틀간 인디밴드의 한가위 특별 콘서트도 하루 3회씩 펼쳐진다.
에버랜드 레드앤그릴 페스티벌.jpg

 
레드앤그릴 바베큐 페스티벌
길고 긴 연휴, 명절에 남은 음식 말고 새로운 먹거리를 찾는다면 자연 속에서 세계 각국의 음식과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레드앤그릴 바베큐 페스티벌'에 가보길 추천한다.
105일부터 시작하는 '레드앤그릴 바베큐 페스티벌'은 에버랜드가 올해 2회째 선보이는 가을 대표 음식 문화 축제로, 작년 1회 때에는 9일간의 축제 기간 동안 약 5만 접시의 바베큐 메뉴가 판매됐을 정도로 손님들에게 큰 인기를 끈 바 있다.
60만 송이의 가을 장미가 일대 장관을 이루는 장미원에서 1015일까지 11일간 진행되는 올해 2회 축제에서는 '자연 속 바베큐 캠핑'을 컨셉으로 음식, 공연 등 즐길 거리가 더욱 업그레이드 됐다.
흑맥주 돼지목살 스테이크(독일), 캘리포니아 백립(미국), 커리소스 가문어 꼬치(인도) 등 세계 8개국을 대표하는 26종의 바비큐가 와인, 맥주 등과 함께 선보이며 에버랜드 셰프 쿠킹쇼, 바리스타 토크콘서트, 야외 버스킹 공연 등 다양한 푸드테인먼트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된다.
특히 글램핑 스타일로 디자인된 바베큐 부스와 함께 행사장 곳곳에 캐러밴(Caravan), 캠핑 테이블, 의자 등이 마련돼 있어 실제 야외에 캠핑 온 듯한 편안한 분위기에서 축제를 맛있게 즐길 수 있다.
행사장 입구에 마련된 '신라인터넷면세점''써머스비' 브랜드존에서는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는 손님 참여형 이벤트도 진행된다.
에버랜드 해피할로윈파티 퍼레이드.jpg

 
할로윈 축제 & 레드 플라워 페스티벌
추석 연휴 기간 색다른 재미를 원한다면 에버랜드가 할로윈 축제를 맞아 새롭게 조성한 10거대 공포도시 '블러드시티'에서 호러사파리, 호러메이즈, 크레이지좀비헌트 등 다양한 공포 컨텐츠를 체험해보는 것을 추천한다.
50여명의 할로윈 캐릭터가 행진하는 할로윈 퍼레이드, 요정들이 어린이들에게 달콤한 사탕을 선물하는 거리 공연 등 할로윈 축제를 재미있고 유쾌하게 경험할 수 있는 즐길 거리도 풍성하다.
에버랜드가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가을 꽃 축제 '레드 플라워 페스티벌'도 깊어 가는 가을 정취를 만끽하기에 좋다.
에버랜드 대표 정원인 포시즌스 가든 일대에서 펼쳐지는 이번 축제에서는 코스모스, 천일홍, 풍접초, 샐비어 등 붉은 색을 띄는 꽃 3020만 그루가 정원을 가득 메우며 플라워드레스, 자이언트 슈즈, 레드카펫 터널 등 꽃을 활용한 다양한 포토스팟이 마련돼 있다.
추석 황금 연휴 기간 에버랜드는 오전 10시부터 밤 10시까지 오픈하며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은 에버랜드 홈페이지(www.everland.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