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통신

가을로 떠나는 국화여행, 대구수목원에서 함께 즐겨요~

28일부터 11월 12일까지 국화전시회 개최, 국화 1만여점 전시

조홍래 기자 | 기사입력 2017/10/27 [00:24]

가을로 떠나는 국화여행, 대구수목원에서 함께 즐겨요~

28일부터 11월 12일까지 국화전시회 개최, 국화 1만여점 전시
조홍래 기자 | 입력 : 2017/10/27 [00:24]
수목원 국화 전시 사진.jpg

[
경인통신=조홍래 기자] 지역의 명소인 대구수목원이 가을을 맞아 국화전시회를 개최해 시민들에게 진한 국화향기를 전한다.
단풍이 곱게 물드는 가을, 대구수목원이 형형색색의 국화가 연출하는 아름다움과 향기로 물든다.
대구수목원의 오는 28일부터 다음달 12일까지 16일간 국화전시회를 열어 모형작·분재작 등 1만여 점의 국화작품을 전시한다.
전시되는 모든 국화 작품들은 대구수목원직원들이 일동안 땀과 정성을 들여 직접 키운 작품들이다.
이번 국화전시회에서는 신랑신부 전통혼례·한국 전통 솟을대문·가마 등 전통미를 가미한 국화 모형작품을 전시하여 한국의 멋을 알릴 예정이다.
또 정유년을 상징하는 붉은 닭이 관람객을 맞이하며 기린·코끼리·사슴·다람쥐 등 동물 모형과 곤충 애벌레 등을 연출해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식물을 이용한 체험활동과 생태사진전도 준비돼 있어 풍성한 즐길 거리를 만날 수 있다.
아울러 새롭게 조성된 동대구역 광장에도 수목원에서 생산한 국화작품 일부를 전시해 대구를 찾는 방문객들에게도 관람과 국화전시회를 소개한다.
동대구역에 전시되는 국화작품은 야간에도 관람이 가능토록 조명을 설치해 대구시민과 국내·외 관광객들이 전시 기간 중 상시로 즐길수 있도록 했다.
대구시 장정걸 수목원 관리사무소장은 깊어가는 가을 대구수목원에서 아름다운 꽃과 함께 소중한 추억을 만들기를 바란다국화전시회 기간 많은 방문객들로 인해 교통 혼잡이 우려되므로 대중교통을 이용해줄 것을 당부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지역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