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통신

사장님도 바뀌고 우리도 바뀌고!

중소기업 CEO를 멘토-멘티로 연계…‘CEO to CEO 멘토링’

이영애 기자 | 기사입력 2017/12/02 [00:34]

사장님도 바뀌고 우리도 바뀌고!

중소기업 CEO를 멘토-멘티로 연계…‘CEO to CEO 멘토링’
이영애 기자 | 입력 : 2017/12/02 [00:34]
[경인통신=이영애 기자] 경기도와 경기도일자리재단은 1일 의정부 프라임마리스에서 직장문화개선을 위한 ‘CEO to CEO 멘토링을 개최했다.
‘CEO to CEO 멘토링은 경기북부지역 여성을 위한 재단 특화사업 중 하나로 경기북부 광역새일센터 여성친화 일촌협약 기업대표 등 40여명이 참석해 여성친화경영 실천사례를 공유하며 직장문화 개선방안을 모색했다.
이번 행사는 직원들이 일하고 싶은 직장, 계속 근무하고 싶은 회사가 되기 위해서는 기업 문화가 개선돼야 하고 이를 위한 가장 빠르고 안정적인 길은 CEO들의 인식전환이라는 점에 주목해 기획됐다.
멘토로는 김정미 베트올대표가 나서 기업문화개선을 통한 생산성 증가, 업무의 비효율성 제거, 이직자 등 중도퇴사자 방지 등에 대한 경험을 공유했다.
베트올은 동물진단 전문회사로 세계 100여개국으로 동물진단용 래피드 진단키트를 수출하고 있으며 특히 여성친화경영을 통한 기업문화개선으로 2017년 경기도 여성고용 우수기업으로 선정된 바 있다.
김화수 경기도일자리재단 대표이사는 경기북부지역은 교통여건과 근무환경 등 여러 근로 조건이 남부에 비해 상대적으로 미흡한 편이라며 중소기업 직장문화 개선을 통해 여성 취업률과 고용유지율을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경기도일자리재단 여성새일2(031-270-9861)으로 문의하거나 경기도일자리재단(http://www.gjf.or.kr)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