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통신

허인숙 화성시의회의원, ‘7회 경기언론인연합회 의정대상' 수상

다양한 입법 활동과 지역현안을 적극적으로 해결한 공로 인정받아

이영애 기자 | 기사입력 2017/12/23 [15:53]

허인숙 화성시의회의원, ‘7회 경기언론인연합회 의정대상' 수상

다양한 입법 활동과 지역현안을 적극적으로 해결한 공로 인정받아
이영애 기자 | 입력 : 2017/12/23 [15:53]

22허인숙의원님.jpg

222화성시의회 수상.jpg▲ 허인숙 화성시의회의원이 22일 경기도의회 4층 소회의실에서 열린‘경기언론인연합회 의정대상’시상식에서 시의회 직원들과 수상의 기쁨을 나누고 있다. (사진 이영애 기자)

[경인통신=이영애 기자] 경기도 화성시의회 허인숙 의원이 ‘7회 경기언론인연합회 의정대상'을 수상했다.

 

경기언론인연합회는 22일 경기도의회 4층 소회의실에서 풀뿌리 민주주의를 빛낸 광역의원과 기초의원을 대상으로 경기언론인연합회 의정대상시상식을 진행했다.

이날 시상식에는 강득구 경기도사회통합부지사와 최호 경기도의회 자유한국당 대표, 동료 의원, 가족·지인 등 200여 명이 참석해 축하했다.

허인숙 의원은 화성시의회교육복지경제위원회 위원으로 수원시 군공항 화성시 이전 반대 특별위원회 위원을 역임하며 다양한 입법활동과 지역현안을 적극적으로 해결하고 특히 여성과 아동, 복지사각지대의 어려운 이웃들을 돕는 복지증진에 중점을 두고 의정활동을 펼친 공로가 인정됐다.

허인숙 의원은 지역 주민의 작은 목소리에도 귀 기울이며 시의원의 본분을 다하고자 노력했을 뿐인데 이렇게 큰 상을 주셔서 감사하다한결같은 사랑과 지지를 보내주시는 지역 주민들께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지역 의원의 임무에 더욱 충실히 하고 사명감과 봉사정신으로 지역 발전을 위해 노력 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강득구 경기도사회통합부지사는 축사를 통해 경기언론인연합회 의정대상은 특정 언론상과는 달리 도내 10개 언론사들이 참여해 공정한 협의를 거쳐 한마음으로 선정해 주는 상인만큼 신뢰할 수 있는 상이라며 경험에 의하면 도정질의 했을 때 언론에 기사가 나고, 도민들이 알아주셨을 때, 그리고 상 받을 때가 제일 기분 좋더라. 올 해 의원님들의 의정활동 결실이 내년에도 좋은 성과가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경기언론인연합회 의정대상 시상식은 매년 공정하고 투명한 의정활동을 펼친 도내 광역의원들과 시·군 기초의원들을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로 올해로 7회째를 맞이했다.

이날 의정대상은 경기언론인연합회 경기데일리 경인데일리 경인저널 경인통신 경인투데이뉴스 농촌여성신문 오산인터넷뉴스 에코피아뉴스 투데이경제 PBS평택방송 등 10개 회원사가 자체평가와 추천으로 광역의원 8(경기도의회 임동본·김준현·송영만·이현호·원대식·김종석·이정훈·남종섭 의원)과 기초의원 9(화성시의회 조병수·허인숙 의원, 수원시의회 백정선·정준태·최영옥 의원, 오산시의회 문영근 의원, 용인시의회 이건영·정창진 의원, 평택시의회 권영화 의원) 17명의 의원이 수상했다.

22허인숙의원 시상.jpg▲ 허인숙 화성시의회의원이 22일 경기도의회 4층 소회의실에서 열린‘경기언론인연합회 의정대상’시상식에서 지역주민들과 수상의 기쁨을 나누고 있다. (사진 이영애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