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통신

설맞이 선물은 ‘G마크 전용관에서!’

7~11일 농협유통센터 내 G마크 전용관에서 ‘설맞이 판촉전’ 개최

이영애 기자 | 기사입력 2018/02/06 [13:34]

설맞이 선물은 ‘G마크 전용관에서!’

7~11일 농협유통센터 내 G마크 전용관에서 ‘설맞이 판촉전’ 개최
이영애 기자 | 입력 : 2018/02/06 [13:34]
복 주머니.jpg

[
경인통신=이영애 기자] 설 명절을 맞이해 경기도가 오는 7일부터 11일까지 5일간 농협유통센터에서 ‘G마크 전용관 설맞이 판촉전을 개최한다.
G마크 등 경기도 우수 농식품이란 경기도에서 생산한 농···임산물과 농···임산물을 원료로 제조·가공한 가공식품·전통식품이다. 생산부터 유통까지 NGO와 함께 관리하는 안전하고 건강한 먹거리임을 경기도지사가 인증한다.
G마크 전용관은 경기도가 지원하고 경기농식품유통진흥원이 농협과 협업으로 농협유통센터 내 설치했으며 경기도 우수 농식품, 과일, 채소, , 정육, 건강식품과 전통식품 등이 판매되고 있다.
이번 판촉전에서는 경기도 우수 농식품인 G마크 제품을 직접 보고 구매할수 있도록 다양한 방문객 참여이벤트가 마련됐다.
방문객 중 일정금액 이상 G마크 농식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소정의 사은품도 지급할 예정이다.
특히 가족단위 방문객이라면 아이들과 함께할 수 있는 게임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있기 때문에 쇼핑 중 잠시 쉬어가며 경기도 우수 농식품을 체험할 수도 있다.
김호원 경기도 농식품유통과장은 설 명절을 맞이해 우수한 경기도 농식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코자 하는 분은 G마크 전용관을 방문, G마크 제품을 구매하는 것도 좋은 선택이라며 “G마크 등 경기 우수 농식품으로 가족과 지인에게는 건강을 선물하고, 생산자에게는 행복을 선물할 수 있도록 정책적 지원과 안전관리에 철저를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