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통신

평택시, “설맞이 슈퍼오닝 홍보모델 홍진영과 함께”

공재광 평택시장, 경기방송 박철쇼 현장 공개방송‥평택 농산물 팔아주기 홍보

이영애 기자 | 기사입력 2018/02/15 [22:46]

평택시, “설맞이 슈퍼오닝 홍보모델 홍진영과 함께”

공재광 평택시장, 경기방송 박철쇼 현장 공개방송‥평택 농산물 팔아주기 홍보
이영애 기자 | 입력 : 2018/02/15 [22:46]
농산물직거래장터.jpg

[
경인통신=이영애 기자] 경기도 평택시가 슈퍼오닝 홍보모델 홍진영과 함께 평택 농산물 팔아주기 홍보활동을 펼쳤다.
평택시(시장 공재광)는 지난 14일 시청 앞 분수광장에서 설맞이 농특산물 직거래장터를 개장했다.
이번 직거래장터는 22개 읍면동과 사이버농업인연구회 등 33 농가가 참여해 직접 생산한 농특산물로 판매부스를 개성 있고 다채롭게 꾸며 소비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으며 슈퍼오닝 홍보모델 가수 홍진영과 함께 평택농악전수회의 평택농악공연 시연, 경기방송 박철쇼 현장 공개방송 등으로 풍성한 볼거리 즐길거리를 마련해 흥겨운 축제 분위기로 성황을 이뤘다.
이날 공재광 시장은 슈퍼오닝 홍보모델 홍진영과 함께 경기방송 박철쇼에 출연 우리 고유 명절인 설을 맞아 직거래장터를 찾아주신 시민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설명절 깨끗하고 안전한 평택 농산물을 구입해 더욱 건강과 행복이 가득한 명절을 보내시기 기원한다는 덕담을 전했다.
농산물직거래.jpg

슈퍼오닝 홍보모델 홍진영 역시
평택 농특산물 대표 브랜드 슈퍼오닝을 홍보하기 위해 이 자리를 찾았다평택의 슈퍼오닝 배는 정말 맛있으니 설명절 아주 좋은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하며 평택농산물의 우수성을 한 번 더 치켜세웠다.
평택시 관계자 역시 농업인이 필요로 한다면 언제 어디든 찾아가는 마케팅을 실시하며 평택농산물의 우수성을 널리 알릴 생각이다라고 밝히고 오늘도 역시 그런 의미에서 농업인들과 시민들이 함께 어우러질 수 있는 직거래장터를 개장하기 위해 색다른 이벤트를 준비한 것이라고 말했다.
이날 설맞이 농특산물 직거래장터 행사에는 트로트 걸그룹 가수 오로라와 가수 우연이, 마로니에, 박범 등이 참여해 자리를 더욱 빛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