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해수욕장까지 찾아가는 오산시 ‘더 친절한 행복서비스’“속초해수욕장에서 행복서비스 운영본부를 찾아주세요!”
[경인통신=이영애 기자] 경기도 오산시가 오는 2일부터 12일까지 강원도 속초해수욕장 일대에서 ‘속초해수욕장 오산시민 행복서비스 본부’를 운영한다.
‘속초해수욕장 오산시민 행복서비스 본부’는 오산시의 자매도시인 속초시에서 오산시민이 안전하고 즐거운 물놀이를 통해 여름을 만끽하고 재충전할 수 있도록 돕는 서비스다. 시는 속초해수욕장에서 오산시민에게 구명조끼, 튜브, 파라솔을 무료로 대여하고 응급 시 구급약품을 비치하고 시민에게 해수욕장 안내서비스를 통해 더 친절한 현장행정의 진수를 보여준다는 계획이며 이용을 희망하는 시민은 신분증을 지참해야 한다. 김장환 오산시 안전행정국장은 ‘오산시민 행복서비스 본부’를 운영할 수 있도록 협조해 준 자매도시 속초시에 감사를 표한 뒤 “오산시민이 속초해수욕장에서 속초시가 제공하는 무료주차와 무료샤워 그리고 몽골텐트 사용을 통해 더욱 편안하고 즐거운 휴가를 보낼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오산시는 시민의 행복과 오산시민이라는 자부심을 느끼고, 새롭고 유용한 서비스를 언제 어디서나 신속하고 가깝게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경인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