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통신

경기도의회 하남상담소, 지역주민들 눈과 귀 돼야

김진일 경기도의원, “주민소통이 가장 중요. 자문단 구성 및 정기적 포럼진행”

이영애 기자 | 기사입력 2018/08/01 [22:49]

경기도의회 하남상담소, 지역주민들 눈과 귀 돼야

김진일 경기도의원, “주민소통이 가장 중요. 자문단 구성 및 정기적 포럼진행”
이영애 기자 | 입력 : 2018/08/01 [22:49]

[경인통신=이영애 기자] 경기도의회 김진일 의원(더민주, 하남1)30일 딜라이브 방송 기자가 만난 사람들녹화 후 인터뷰에서 경기도의회 하남상담소가 활성화 돼야 한다특히 지역주민 분들의 의견을 듣고 정책에 반영할 수 있도록 해야 하는데, 하남상담소가 그 소통창구가 돼야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또 도의회 활동과 관련해 저는 한 사람이 아니라, 하남시민과 경기도민의 소중한 말을 듣고 정책에 반영될 수 있도록 하는 징검다리 같은 사람이라며 지역별, 세대별, 계층별 등 다양한 시민의 의견을 정기적이고 지속적으로 들어야 한다고 말했다.

김 의원은 이를 위해서는 경기도의회 하남시민 자문단을 구성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것이라고 제안하기도 했다.

 

이어 소통 없는 도정을 하는 시대는 이미 지났으며 방송출연, 팟캐스트 방송, 간담회, 토론회, 세미나, 강연회 등 모든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최대한 소통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현재 김진일 의원은 하남최초 팟캐스트 방송 수다필드’ MC로 활동하고 있으며 아이품애 장희선 대표, 신장시장상인연합회 송춘호 사무국장, 금동현 배우 등 하남시에 다양한 시민이 방송에 출연한 바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