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통신

수원시의회 교통건설체육위, 주요업무 추진실적 점검

이영애 기자 | 기사입력 2018/09/09 [22:54]

수원시의회 교통건설체육위, 주요업무 추진실적 점검

이영애 기자 | 입력 : 2018/09/09 [22:54]

22교통건설체육위.jpg

[경인통신=이영애 기자] 경기도 수원시의회 교통건설체육위원회는 지난 7일 소관부서 2018년도 주요업무 추진실적 보고를 청취했다.

 

 

이날 문화체육교육국 체육진흥과 업무보고는 지난 7월 제337회 임시회 때 상임위원회 소관사무가 조정된 후 처음 교통건설체육위원회 위원에게 보고가 이뤄졌으며 수원시청 여자아이스하키팀 창단에 대해 홍종수(자유한국당, 영화, 조원1, 연무동) 부의장과 이미경(더불어민주당, 영통2·3, 태장동) 의원은 아이스하키팀이 효율적으로 관리·운영 될 수 있도록 선수단 구성과 수원선수촌 리모델링 사업추진에 만전을 기해 줄 것을 당부했다.

 

윤경선(민중당, 금곡, 입북동) 의원은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해 적절한 예산확보와 학교 운동장, 체육관을 지역주민들에게 개방 할 수 있도록 대책을 마련해 줄 것을 당부했다.

또 박명규(더불어민주당, 정자1·2·3) 의원도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해 학교 체육시설 사용지원 예산을 충분히 확보 해 줄 것을 요청했다.

 

조미옥(더불어민주당, 금곡, 입북동) 의원은 장애인체육 저변 확대를 위해 추진 중인 장애인체육 활동지원 사업이 장애인분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면밀한 검토를 당부했다.

 

김미경 위원장은 지역주민들에게 학교시설이 개방될 수 있도록 관련기관과 협의해 개선해 줄 것을 주문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